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2026-05-19 07:31
11,50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1군 선수 10명 사라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놀랐음 ㅋㅋ 안우진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된 것도 충격인데 삼성 70억 우완도 2군행 결단이라니... 이러다 나중엔 용병만 뛰는 거 아님? 물론 우리 팀 선수들 몸값 생각하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ㅋㅋㅋ 솔직히 이쯤 되면 부상 관리도 실력 아닌가 싶음. 특정 팀들 보면 항상 부상 선수 줄줄이 나오던데 진짜 감이나 트레이닝 코치 문제 아님? 심지어 우리 팀은 특정 포지션에만 몰빵해서 부상당하면 답도 없더라 ㄹㅇ.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2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3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8시간 9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