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빙턴 은퇴 썰 진짜임? ㄷㄷ 근데 최두호는 미쳤다 ㄹㅇ
2026-05-19 22:52
9,57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코빙턴 은퇴 썰 진짜임? ㄷㄷ 근데 최두호는 미쳤다 ㄹㅇ
어제 코빙턴 은퇴한다는 뉴스 보고 설마 했는데 아직 공식 입장은 없는 거 같네. 근데 왠지 찝찝한 건 나만 그런가? 어쨌든 이번 주 UFC에서 최두호가 산토스 잡고 3연승 찍은 건 진짜 지렸다. 코리안 킬러 잡는 거 보면서 내가 다 속이 시원하더라. 최두호 이젠 타이틀전 가나?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1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근데 타율이 글에서 짤렸는데, 올시즌 타율도 괜찮지 않음? 내가 알기론 OPS도 좋고... 성적이 받쳐주니까 팬들이 더 밀어주는 거지. 그냥 인기만으로 최다 득표는 힘듦.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가나가 잘한 거라고 본다. 그 잉글랜드 상대로 무승부면 선방이지. 잉글랜드 애들이 오히려 자만했던 거 아님?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안정환 해설 보면서 내 속이 다 시원했음 ㅋㅋㅋ 참혹하다는 표현이 딱이었지. 솔직히 홍명보 감독 이번엔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본다. 김승규 인터뷰 보면서 더 빡침 아니 훈련을 그렇게 했으면 실전도 그렇게 해야지 왜 맨날 뒤통수 때리냐고 ㅠㅠ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형들 근데 레보스노야니가 원래 주짓수 강자 아니었음? 그라운드에서 개털리는 거 보고 내가 다 놀랐네. 고석현 훈련 엄청 열심히 했나 보다.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나도 아침에 그거 보고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오더라 ㅋㅋㅋㅋ 진짜 보스턴 프론트는 무슨 브라운 트레이드 병 걸렸냐? 잘하면 잘한다고 트레이드, 못하면 못한다고 트레이드. 이러다 진짜 어디로 보내는 거 아니냐 ㄷㄷ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고석현 드디어 복귀하네 ㄷㄷ 레보스노야니면 진짜 쉽지 않은 상대인데. 고석현 타격도 많이 늘었다곤 하지만 레보스노야니 펀치력은 솔직히 넘사벽이라 좀 걱정된다. 그래도 고석현 패기가 장난 아니니까 기대는 됨.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드디어 고석현 복귀하네. 예전에 하빕이랑 스파링하는 거 보고 엄청 기대했데, 부상 때문에 아쉬웠지. 이번에 이기고 랭킹전 한번 가야지! 화끈하게 KO승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네.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8개월 만에 복귀전이라 감각이 좀 떨어졌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고석현이 워낙 자기 관리 철저한 선수라 괜찮을 거라고 봄. 이번에 이겨서 상위권 경쟁에 제대로 불 지펴줬으면 좋겠다.6시간 50분전
댓글목록4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