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2026-05-20 07:14
11,56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진짜 꿀잼 각 아니냐?
아침부터 NBA 기사 보는데 샌안이랑 OKC 경기 어제부터 개꿀잼이었네. 오늘 동부 결승 클리블랜드랑 뉴욕 경기라는데, 이것도 왠지 역대급 명승부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퇴근하고 치킨 시켜서 각 잡고 봐야겠다. 다들 오늘 뭐 보냐?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3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9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홍명보랑 저렇게 얽히는 그림은 진짜 생각도 못했네9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17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2026-06-25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026-06-25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026-06-25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고 있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우에다 선수도 잘하긴 하지. 새벽에 혼자 축구 보는 맛이 있네.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솔직히 메시 2026 월드컵 이야기는 들을 때마다 뭔가 묘하단 말이지. 앞 댓글처럼 동기 부여가 달랐던 2022년이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맞나 싶기도 하고. 그때 카타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인간계가 아니었잖아. 7골 3도움이라니, 그거 혼자서 다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음바페 해트트릭에도 흔들리지 않고 팀을 우승시킨 건 정말… 말이 안 나왔지.근데 또 한편으로는 메시잖아? 나이 39살이라는 게 축구 선수한테는 엄청난 나이인 건 맞지만, 또 메시한테는 다르게 적용될 수도 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어차피 예전처럼 미친…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강인이형 기사 또 떴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3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기분 좋았는데 손흥민 선발 제외라니. 야구로 치면 류현진이 중요한 경기 선발 빠진 느낌이라니 딱 그 말이네.6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챔스 진출도 좋지만, 낼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피곤해도 이건 봐야지.7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얘기는 왜 나오냐…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안 끝남.8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손흥민이 교체면 좀 그런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아... 졸리네.8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는데 새벽 3시 넘었네. 황희찬 또 선발인가.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보면서 잠 다 깨겠다.9시간 57분전
댓글목록5
자카르타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