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2026-05-20 16:38
10,54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밤인데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칼퇴하고 집에 오자마자 치킨 시켜놓고 야구 볼 준비 완료했습니다. 이번 주 내내 퇴근하고 나면 녹초가 돼서 야구도 제대로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찾아봤는데, 오늘은 전 경기 다 챙겨볼 생각이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가나 ㄷㄷ UFC 복귀전 폼 궁금함?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4년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오바 아님?8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득점률 5% ㄷㄷ 진짜 사람임?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MLB 사무국 FA 5년 제한 ㄹㅇ임? 이러면 오타니도 꼼짝 못 하는 거 아니냐 ㄷㄷ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센가 불펜 강등 ㄷㄷ 메츠 뭐하냐 진짜...1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2026-06-24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간 거 진짜 충격이긴 함 ㄷㄷ 포레스트에서 걔 없으면 어떡하냐고 난리났겠네. 근데 맨유도 요새 나쁘지 않음. 텐하흐 그래도 팀 좀 잡아가고 있는 거 같던데 오늘 경기 봐야 알 듯 ㅋㅋㅋ9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확정이면 이제 다음 시즌 라인업은 거의 윤곽이 잡히는 건가? 슬슬 오프시즌 썰 풀리는 거 보면 진짜 시즌 개막 얼마 안 남 것 같아서 설렘 ㅋㅋㅋ 얼른 농구 보고 싶다.9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홍명보 감독님 옛날 생각하면 좀 짠하기도 하다. 한때 영광의 아이콘이었는데 이렇게 욕먹는 거 보니까 세월 참 무상하다는 생각도 드네 ㄷㄷ 물론 인터뷰는 좀 심했지만.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멀티히트였음? 나 오늘 일 땜에 못 봤는데 아쉽다 ㅠㅠ 어제 타격감 안 좋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바로 극복하는 거 보면 진짜 멘탈도 강한 듯. 이대로면 신인왕은 몰라도 팀에서 핵심 선수 되는 건 시간 문제겠네.13시간 8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