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2026-05-20 20:54
9,78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유영찬 없는 뒷문 전쟁ㄷㄷ 박영현 구위 vs 김재윤 연륜 누가 이김? ㅋㅋ
형들 오늘 날씨 보니까 비 엄청 오던데 야구 우천취소 되는 경기 많을 듯? ㅠ 암튼 오늘 경기 얘기는 아니지만 요즘 KBO 뒷문 얘기가 많아서 한번 던져봄. 유영찬 선수가 요즘 좀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뒷문 삼국지' 얘기가 많이 나오더라고. 특히 박영현 선수랑 김재윤 선수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데, 진짜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지 궁금하지 않음?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솔직히 박영현 선수는 구위가 ㄹㅇ 미쳤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봤지만 공 던지는 거 보면 타자들이 쳐내기가 진짜 쉽지 않아 보임. 젊은 패기랑 강속구가 장난 아닌데, 이런 게 또 후반 가면 체력적으로 힘들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살짝 됨. 반면에 김재윤 선수는 연륜이 있잖아. 노련미랑 위기관리 능력은 박영현 선수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함. 큰 경기나 중요한 상황에서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진짜 베테랑의 품격을 보여주는 것 같음. 근데 또 나이가 있으니까 구위가 예전 같지 않다는 평도 있긴 하더라.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시즌 초반에는 박영현 선수가 젊은 패기로 좀 더 주목받을 것 같긴 한데, 결국 시즌 후반 갈수록 김재윤 선수의 노련함이 빛을 발하지 않을까 싶음. 큰 경기는 결국 경험이 중요하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잖아? 물론 박영현 선수도 계속 성장하고 있고, 김재윤 선수도 여전히 좋은 투수니까 누가 더 우위라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겠지만, 그래도 안정감 면에서는 김재윤 선수가 살짝 우위에 있 않을까 하는 생각임.
형들은 누가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 같음? 박영현 선수냐 김재윤 선수냐, 아니면 또 다른 뒷문 지배자가 나올 수도 있을까? ㅋㅋ 다들 예측 댓글 좀 달아주셈! 존잼일 듯!
-
[자유게시판] 아일랜드 이번에 인도 이긴거 실화냐 ㄷㄷ T20 월드컵 대박인듯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1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7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경기는 봐야겠고.. 결국 또 쿠팡플레이 결제했잖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다음 경기는 좀 시원하게 이겨서 제 구독료가 아깝지 않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제발요.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월드컵 보려고 또 비싼 중계권 끊어야 하는데... 내가 저 게시글 쓴 사람처럼 공이나 잘 차서 국대라도 들어가면 중계권 공짜로 볼 텐데... 매달 내 통장은 텅장인데 저런 능력자들 너무 부럽다 ㅠㅠ3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김민재 이적하면 또 그 팀 리그 중계권 어디서 볼지 찾아 헤매야 하잖아.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 구독료 때문에 월급이 스쳐 지나가는데 제발 이적하지 마... 내 통장 좀 살려줘.50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졌네요. 이번 경기도 보려고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쿠팡플레이 켰는데... 경기력이 이러면 내 소중한 중계권료가 아깝잖아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진짜 속상하다 진짜...1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프리미어리그 가면 또 중계권료 내야 하는 거 아니야?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통장 텅장인데… 하필 리버풀 첼시 이런 팀이라니. 이번 달도 중계권료 때문에 치킨 5마리 값 날아간다.2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박지성 해설이라니, 솔깃하네요. 근데 또 보려면 어느 플랫폼 구독해야 하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월말만 되면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박지성 해설도 좋지만 제 통장은 누가 해설해주나요?2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가면 라리가 봐야 하는데…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 거냐고!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에 이미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러다 진짜 통장 텅장 되는 거 시간문제겠네 ㅠㅠ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새벽까지 레알 경기 보시네요. 저는 오늘 쿠플에서 토트넘 경기 하길래 새벽에 보다가 또 결제 문자 알림 왔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때문에 파산입니다. 감독도 고충이 있겠지만 내 지갑도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3시간 45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