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2026-05-21 03:54
11,25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협회 기자회견 보는데 ㄹㅇ 답답하네 ㅋㅋㅋ
오늘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스포츠 뉴스 쭉 보는데, 축구협회 기자회견 관련 기사 보고 진짜 혈압 오르더라. 맨날 이천교육지원청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나 강원장애인생활체전 같은 좋은 소식만 있음 얼마나 좋겠냐만은, 요새 축구판은 왜 이렇게 시끄러운지 모르겠어. 특히 기자들이 쓰기 바쁘다는 기사 보면서 공감 백배였다. 기자들도 진짜 취재할 거 없어서 이런 거 쓰고 있을까 싶기도 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안 되고 맨날 임시방편으로 봉합하려는 게 보이니까 더 화난다.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이번에 황선홍 감독 해임하고 김도훈 감독 선임한 거 보면서도 한숨만 나왔어. 임시 감독이라는 타이틀 달고 경기 치르는 건 또 뭐야. 그럼 애초에 왜 그렇게 시간 끌면서 정식 감독 못 뽑았는지 이해가 안 감. 지난번 클린스만 사태 때도 그렇고, 맨날 불통에 자기들만의 리그인 것 같아서 팬 입장에선 진짜 답답하다. 정몽규 회장님 며느리가 보급하는 두뇌 스포츠 브리지처럼, 축구협회에도 좀 '두뇌'가 필요한 거 아니냐? 맨날 똑같은 실수 반복하고 변명만 늘어놓으니 팬심은 점점 떠날 수밖에 없지. 손흥민, 이강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봤자 뒤에서 받쳐주는 시스템이 엉망이면 무슨 소용이겠냐고.
지난번 월드컵 예선 때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비기는 경기 보면서 심장이 쫄깃했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면 진짜 돌아버릴 것 같음. 지금 선수들 사기 떨어질까 봐 걱정하는 팬들도 많을 텐데, 협회는 도대체 뭘 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차라리 다 때려치우고 새로 시작하는 게 낫지 않나 싶을 정도야. 아니면 최소한 팬들 의견이라도 좀 들어주는 시늉이라도 해야지, 맨날 기자회견 열어서 똑같은 말만 반복하고 있으니... 진짜 지긋지긋하다.
이번 주에도 해외 축구 보면서 대리 만족이나 해야겠어. 제발 다음번엔 축구협회 관련해서 좀 좋은 뉴스라도 들렸으면 좋겠다. 팬들이 이렇게 답답해하는 거 알면서도 계속 이러는 건 진짜 아니라고 본다.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커녕 아시안컵도 불안불안할 것 같아서 걱정이네. 휴...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1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1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ㄷ 드발리쉬빌리랑 붙었을 때 얼굴 완전 박살나는 줄 알았는데 회복력 미쳤네. 12월이면 진짜 연말 대전 제대로 터지겠다 ㅋㅋ 존버는 승리한다!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인간계 벗어났겠냐 ㅋㅋ 그냥 야구의 신이 잠깐 인간으로 변장해서 내려온거겠지 ㅋㅋㅋ 작년에 타자 오타니만으로도 리그 탑급이었는데 투수까지 잘하는거 보면 진짜 사기캐릭임.4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가 투타겸업하면서 저정도 하는게 말이 안됨. 이번 시즌 초반에 홈런 페이스 좀 느리다고 말 많았는데 기어이 해내네 ㅋㅋㅋ 괜히 클이 아님.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뎀벨레 유니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심했다. 이번 시즌 진짜 대박 칠 것 같음 ㄷㄷ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진짜 핵꿀잼이었음. 이정후 활약에 끝내기까지 ㅋㅋㅋ 아침에 일어났는데 피곤한 것도 잊고 소리 질렀다. 이대로 쭉 가서 가을야구까지 가즈아!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은퇴겠냐 ㅋㅋ 그냥 벨트 잠깐 반납하고 다른 매치 준비하는 거 아님? 걔가 그렇게 쉽게 포기할 놈은 아니지 않나? 일단 공식 발표 기다려봐야 할 듯.8시간 8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