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우리 팀 성적 미쳤냐고 ㅋㅋㅋㅋ
2026-05-21 07:15
11,3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진짜 우리 팀 성적 미쳤냐고 ㅋㅋㅋㅋ
야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그냥 한숨밖에 안 나온다. 어제 경기 보는데 MC몽 연예인 폭로전 보는 것보다 더 심장이 쫄깃하고 혈압 오르더라. 이대로 가면 플레이오프는커녕 그냥 조용히 시즌 접어야 할 판인데, 감독님 대체 무슨 생각하시는 건지 답답해 죽겠다. 다음 경기는 제발 정신 차리고 이겨줬으면 좋겠다... 진짜 응원하기도 지친다 이제.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이렇게까지 시끄러울 일인가 싶네5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모욕감? 에휴...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축협 이번에도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책임 전가하네 ㅡㅡ10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17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22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2026-06-26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까지 뜨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소식들이 아주 그냥… EPL 가면 좋긴 하겠다. 하이라이트만이라도.2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 글 보네. 새벽 3시... 피곤하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잘 던져주려나. 그냥 다들 잘 했으면 좋겠다.2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아틀레티코 소식도 뜨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34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 글 보네. 새벽 3시인데 레알은 또 삽질하고 있고…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는데 괜히 맥주 한 캔 땄다. 일찍 잘 걸 그랬나.5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웹툰 얘길 왜 하는지...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나 집중해야겠다.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강인 선수 얘기도 나오네. 준우승도 대단한 건데 참.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그랬나.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면서 치킨 시켰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페리시치는 확실히 강팀 스타일이지. 내가 국대였으면 다 제치고 골 넣었을 텐데.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런 소식 듣네. 심판 승부조작이라니… 뭐 그런가보다. 나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 선발인데.3시간 43분전
댓글목록4
메튜님의 댓글
직박구리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