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2026-05-21 09:49
10,66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고도 억까하는 애들 ㄹㅇ 정신병임? ㅋㅋㅋㅋ
아니 다들 어제 아스톤 빌라 경기 봤음? 유로파 컨퍼런스 결승전이었나? 진짜 미친 경기였는데 거기서 마르티네스 손가락 부러진 거 보면서도 억까하는 애들 도대체 뭐임? 내가 알기로는 경기 중에 손가락 부러졌는데도 끝까지 뛰어서 팀 우승에 기여했다던데. 와 진짜 보면서 존경심까지 들던데 그걸 가지고 "어차피 골키퍼는 손가락 부러져도 상관없다"느니 "쇼하는 거다"느니 하는 댓글들 보면서 진짜 얼탱이가 없더라 ㅋㅋㅋㅋㅋ 아무리 싫어하는 선수라도 이건 좀 아니지 않냐?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솔직히 마르티네스가 과거에 좀 논란이 있었던 건 사실임. 월드컵 때도 그렇고 뭔가 좀 과하다 싶은 세리머니나 언행 때문에 욕먹은 것도 알고. 근데 아무리 그래도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막말하는 건 진짜 선 넘는 거 아니냐? 심지어 그 손가락 부상인데, 골키퍼한테 손가락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그걸 가지고 그렇게 비아냥거리는 건 진짜 너무하다 싶었음. 진짜 악에 받친 악플러들이 너무 많은 것 같음. 자기 좋아하는 선수 아닌 이상 무조건 깎아내리려는 심보가 너무 역겨움.
진짜 프로 선수라면 부상이 있어도 참고 뛰는 게 당연한 거라는 식의 논리도 웃김. 그게 당연한 게 아니라 정말 대단한 거라고 봐야 하는 거 아니냐? 일반인들 조금만 다쳐도 난리 치는 판에, 수억 수십억 버는 선수들이 몸 사린다고 욕하면서 또 정작 부상 투혼 보이면 억까하는 이중성 엇? ㅋㅋㅋ 솔직히 마르티네스 평소 행실이 좀 그랬어도 어제 경기만큼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하는 거 아니냐?
다른 건 몰라도 인간적으로 부상 투혼 보여준 선수한테까지 저렇게 심하게 비난하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이성적으로 납득이 안 가는 논리들이 너무 많아서 글 남겨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37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6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5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미시 오로스키는 좀...ㅋㅋ 기사 잘못 본 거 아니냐? 메이저리그 역대 최고 구속이 채프먼이던가 105.1마일 아니었음? 105.5면 진짜 미친 기록이라 뉴스 난리났을 텐데 난 못 봤는데.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와 맨시티 미쳤네 진짜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역대급인데 다른 팀들은 손가락만 빨아야겠네. 엘리엇 앤더슨 경기 몇 번 봤는데 활동량 개쩔고 패스도 날카롭더라. 근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스쿼드 부수기 아니냐? ㅋㅋㅋ6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