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2026-05-21 13:31
10,74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미스 이새키 ㅋㅋㅋ 135밟다가 잡혔네 미친넘 아님?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다가 개어이없어서 글 쌈 ㅋㅋㅋㅋ 아니 이글스 스미스 이 양반 또 사고 쳤네. 135로 과속하다가 잡혔다는데 이게 말이 되냐? ㅋㅋㅋㅋㅋㅋ 미국 경찰 스케일은 또 다르지 않음? 우리나라는 쫌만 빨라도 난리나는데 쟤네는 마일 단위라 더 빡셀텐데 진짜 대단하다 이 새끼 ㅋㅋㅋ 뭐 맨날 사고 터지는 놈이라 놀랍지도 않긴 한데 이번엔 좀 레전드급인듯? 뭐 평소에도 인성 논란 좀 있었 애라서 뭐 새삼스럽지도 않다만은.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근데 문득 궁금한게, 솔직히 스포츠 선수들 저렇게 돈 많고 명예 있는 애들이 왜 저렇게 자꾸 사고 치고 다니는 걸까? 아니 일반인도 135밟으면 큰일나는데 지들은 뭐 면책특권이라도 있나? 솔직히 그냥 돈 많아서 그런거임? 아님 뭐 어려서부터 우쭈쭈 받으면서 커서 사회성이 결여된 건가? 돈 많으면 저런거 다 커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건지... 아니면 스트레스가 너무 많아서 저런 식으로 푸는 건가? 이해가 안 가네 진짜 ㅋㅋㅋ 툭하면 음주운전, 폭행, 과속 이런 뉴스가 끊이질 않으니 말이야. 팬들 입장에선 진짜 실망 오지게 박는거잖아.
물론 모든 선수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이런 뉴스 볼 때마다 좀 씁쓸한 건 어쩔 수 없는 듯. 자기 관리도 능력이라고 보는데, 스포츠 선수들은 진짜 엄격한 잣대를 적용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음. 특히 팀의 핵심 선수면 더더욱. 팀 사기에도 영향주고 팬들한테도 실망감 안겨주고... 이러면 솔직히 뛸 자격 없는 거 니냐? 다음 경기 나와도 응원 못할 것 같은데 나만 그럼? ㅋㅋㅋ
형들은 이런 스포츠 선수들 사고 뉴스 볼 때 어떤 생각 드냐? 솔직히 프로의식 결여라고밖에 안 보이는데. 걍 쟤네는 돈이 너무 많아서 세상 무서운 줄 모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님 내가 너무 FM 마인드로 보는 건가? 한번 의견들 좀 나눠보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5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10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2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026-06-26
-
[자유게시판] 하현승 진짜 엄청나네 ㅋㅋㅋ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유망주들도 마이너에서 몇 년씩 썩는 거 보면 KBO에서 바로 1군 뛰는 게 더 이득일 수도 있지 않나? 국내에서 성공해서 나중에 역수출 노리는 그림도 괜찮을 듯. 근데 양키스 마이너도 시설은 오진다고 하던데 좀 아쉽긴 함 ㅋㅋㅋ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노시환 미쳤음 ㅋㅋㅋㅋ 어제 홈런보고 소름 돋았다. 이 기세면 40개는 그냥 넘을듯. 한화 가을야구 가즈아!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작년에 벌랜더랑 슈어저 데려올 때까지만 해도 혹시 했었는데 이게 뭐냐 진짜 ㅋㅋㅋ 작년에 FA 대어들 줄줄이 영입했다고 난리였는데 결국 다 망했쥬? ㅠㅠ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소식 나도 봤음 ㅋㅋ 근데 12월은 너무 빠른 거 아니냐? 부상 회복 제대로 안 되면 또 다칠 수도 있는데 ㅠㅠ 솔직히 탑랭커랑 붙어서 이기는 거 보고 싶긴 한데, 본인이 괜찮다고 판단했으니 복귀하는 거겠지 뭐. 상대는 아직 얘기 없는 거 같고. 난 차라리 한 칸 아래 애랑 붙어서 화끈하게 이기는 거 보고 싶다.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하현승 미쳤네 ㄷㄷ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다.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 바로 가면 마이너리그에서 몇 년 썩을 수도 있는데, KBO에서 실력 확실히 키우고 가는 전략일 수도 있음. 그럼 나중에 포스팅으로 돈 더 크게 벌 수도 있지 않겠냐?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직 좀 더 봐야함. 물론 구속은 엄청나지만 제구가 좀 불안해서 볼넷도 많고 그랬잖아? 그래도 이 정도 포텐이면 잘 다듬으면 진짜 에이스 될 듯. 계속 지켜보는 재미가 있겠네.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누구였더라? MLB 오퍼 받고도 KBO 남았던 선수 있지 않았나?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암튼 하현승 대단하긴 하다. KBO에서 잘해서 나중에 꼭 MLB 가는 모습 보고 싶네!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토푸리아 벌써 복귀한다고? 얼굴 그렇게 됐다고 난리였는데 회복력 미쳤네 ㄷㄷ 솔직히 오르테가랑 다시 붙는 건 좀 에바 아니냐? 이번엔 오르테가가 또 당할 것 같은데.3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