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2026-05-21 15:47
10,67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오늘 오타니 경기 보는 사람 있음? 이거 진짜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뭐 보려고 대기 중임? 나는 솔직히 오타니 경기 볼지 말지 고민 중임. 아니 이 정도면 야구의 신 아니냐? 어제도 무실점 투구에 홈런까지 쳤다는데 이거 보면 볼수록 현타만 옴 ㅋㅋㅋㅋㅋ 아니 사람 맞음? 한 팀의 에이스 투수면서 중심 타자 역할까지 하는 게 말이 됨? 예전엔 이런 선수 상상도 못 했는데 진짜 미친 거 같음.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야구 흥행에 진짜 도이 되는 건가 싶기도 함. 물론 오타니 팬들은 좋겠지만, 너무 한 선수한테 집중되는 느낌이랄까? 다른 선수들이 아무리 잘해도 오타니 임팩트가 워낙 강해서 묻히는 감이 없지 않아 있는 듯. 김혜성 선수도 어제 안타 쳤는데 오타니 기사에 다 묻히고 ㅋㅋㅋㅋ 이정후 선수도 부상 아니었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선수인데, 오타니가 너무 괴물이라 옆에 있으면 평범해 보이는 마법임.
솔직히 오타니 보면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것 같음. 저렇게 대놓고 사기 캐릭터가 있는데 재미가 없을 리는 없지. 근데 이게 과연 메이저리그 전체의 발전을 위해 좋은 방향인가에 대해서는 회의적임. 아무리 슈퍼스타가 중요하다고 해도 이건 좀 과한 거 같음. 너무 한 선수한테 몰빵된 느낌이랄까? 심지어 그 선수가 일본 선수잖아 ㅋㅋㅋㅋ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타니가 야구판을 지배하는 게 긍정적이라고 봄? 아니면 다른 선수들 기회 뺏고 판을 재미없게 만든다고 생각함? 나는 솔직히 반반임. 워낙 잘하니까 보는 재미는 있는데, 이게 과연 좋은 건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음. 오늘 경기 보면서도 계속 이런 생각 들 거 같음 ㅋ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1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푸간지 교체출전 ㄷㄷ 그래도 터키한테 지는건 좀 아쉽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와 푸식 국대 경기 막판 실점 ㄷㄷ 미국팀 폼 왜이럼?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이거 보고 깜짝 놀랐음. 솔직히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고? 이건 진짜 KBO에 대한 충성심 미쳤다고 봐야지. 근데 한편으로는 좀 아쉽기도 하다 ㅠ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복귀하는 건 확실한데 올해 말은 좀 빠르지 않나? 얼굴 뼈까지 나갔다고 들었는데 최소 내년 중순은 돼야 할같은데. 그래도 복귀하면 무조건 본다 ㅋㅋ 토푸리아 경기는 진짜 믿고 보는 경기.4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빅클럽 자리 다 찬 건 아니고 첼시나 맨유 같은 팀들은 아직 감독 자리 붕 떠있잖아? 근데 포체티노가 미국 간다는 건 좀 충격이네 ㄷㄷ 혹시 진짜 미국에서 재충전하고 나중에 더 좋은 팀 노리는 큰 그림일 수도 있겠다.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글 보니까 갑자기 김선우 생각나네. 메이저리그에서 뛰다가 KBO 와서 에이스 된 케이스인데, 하현승도 그렇게 될 수 있을까? 뭔가 하현승은 더 어리고 잠재력이 많아서 더 기대됨. 어쨌든 KBO에 뼈를 묻겠다는 마인드 자체가 박수쳐줄 만하다 임.6시간 5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