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솔직히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ㄹㅇ 심각한거 아니냐? ㅋㅋㅋ
2026-05-21 21:00
10,04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님들 솔직히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ㄹㅇ 심각한거 아니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튜헬 감독 월드컵 스쿼드 딜레마 기사 봤는데, 이거 ㄹㅇ 개공감돼서 글 쌈. 솔직히 지금 여기저기서 월드컵 스쿼드 얘기 진짜 많이 나오잖아? 누구 뽑아야 한다, 누구는 빼야 한다 난리도 아닌데, 감독 입장에선 진짜 머리 터질 듯 ㅋㅋㅋㅋ. 특히 첼시 팬 형들은 더 공감할 거 같음. 이번 시즌 잘하는 애들도 많고, 부상 복귀한 애들도 있고, 막판에 폼 라오는 애들도 있고… 진짜 행복한 고민인데 막상 한 명 한 명 고르려면 미칠 거 같지 않냐? ㅠ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월드컵은 단기전이라 팀워크랑 컨디션이 ㄹㅇ 중요하다고 봄. 잘하는 선수 열댓 명 데려가 봐야 서로 삐걱거리면 망하는 거 한순간이잖아. 요즘 폼 미쳤다고 난리 난 손흥민 선수도 대표팀 가면 또 분위기 다르고. 해외파 애들 몇 명은 소속팀에서 못 뛰다가 국대에서 날아다니고, 또 어떤 애들은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국대만 오면 폼 죽고… 이런 변수가 너무 많으니까 튜헬 감독도 누구를 데려가야 할지 너무 고민될 것 같음. 첼시만 해도 누가 주전감이고 누가 백업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국가대표는 오죽할까 싶네 ㄷㄷ.
특히 이번에 젊은 피들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하잖아. 뉴캐슬의 이삭이나 아스날의 마르티넬리 같은 애들 보면, 얘네는 뭔가 한방 해줄 것 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경험 많은 베테랑들 무시 못 하는 게, 큰 경기에서는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거든. 맨유의 카세미루나 토트넘의 해리 케인 같은 선수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팀에 안정감을 주는 느낌? 이런 걸 다 고려해서 뽑아야 하니 튜헬 감독도 밤잠 설칠 듯. 진짜 저번 월드컵 때도 깜짝 발탁이나 깜짝 제외 때문에 말 많았잖아. 이번에도 분명 이슈 터질 거 같음.
결론은, 튜헬 감독이 최종 명단 발표하면 또 여론 난리 날 거라는 거 ㅋㅋㅋ.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형들은 누구는 무조건 가야 한다, 누구는 이번에 좀 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이번에 뉴캐슬 선수들 좀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ㅋㅋㅋ.
진짜 냉정하게 생각해보면, 월드컵은 단기전이라 팀워크랑 컨디션이 ㄹㅇ 중요하다고 봄. 잘하는 선수 열댓 명 데려가 봐야 서로 삐걱거리면 망하는 거 한순간이잖아. 요즘 폼 미쳤다고 난리 난 손흥민 선수도 대표팀 가면 또 분위기 다르고. 해외파 애들 몇 명은 소속팀에서 못 뛰다가 국대에서 날아다니고, 또 어떤 애들은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국대만 오면 폼 죽고… 이런 변수가 너무 많으니까 튜헬 감독도 누구를 데려가야 할지 너무 고민될 것 같음. 첼시만 해도 누가 주전감이고 누가 백업인지 헷갈릴 정도인데, 국가대표는 오죽할까 싶네 ㄷㄷ.
특히 이번에 젊은 피들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대단하잖아. 뉴캐슬의 이삭이나 아스날의 마르티넬리 같은 애들 보면, 얘네는 뭔가 한방 해줄 것 같은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경험 많은 베테랑들 무시 못 하는 게, 큰 경기에서는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있거든. 맨유의 카세미루나 토트넘의 해리 케인 같은 선수들은 그냥 존재 자체가 팀에 안정감을 주는 느낌? 이런 걸 다 고려해서 뽑아야 하니 튜헬 감독도 밤잠 설칠 듯. 진짜 저번 월드컵 때도 깜짝 발탁이나 깜짝 제외 때문에 말 많았잖아. 이번에도 분명 이슈 터질 거 같음.
결론은, 튜헬 감독이 최종 명단 발표하면 또 여론 난리 날 거라는 거 ㅋㅋㅋ.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형들은 누구는 무조건 가야 한다, 누구는 이번에 좀 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선수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난 개인적으로 이번에 뉴캐슬 선수들 좀 많이 뽑았으면 좋겠음 ㅋㅋㅋ.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4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12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17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863억이면 대박이네 ㅋㅋㅋ 솔직히 리브스 작년에 해준거 생각하면 이정도는 줘야지. 앤트맨이 리브스 포텐 알아보고 뽑은게 신의 한수였음. 다음 시즌에 또 한 건 할듯 ㄷㄷ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어제 잠들어서 못 봤는데 이거 역전 3루타였냐? 진짜 미쳤네. ㅋㅋㅋ 어제도 장타 터트리고 타율도 올리더니 이제 OPS도 쭉쭉 올라가겠네. 하이라이트 보러 간다 ㄷㄷ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일본 포털 조회수 1위는 진짜 웃프네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좀 궁금하긴 함. 진짜로 예선 탈락하면 축구협회부터 모든 게 다 뒤집어질까? 아니면 또 몇몇만 희생양 되고 끝날까 ㄷㄷ.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은 맞지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쓰고 최하위가 말이 되냐 진짜 ㅋㅋㅋㅋ 멘도사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수순 아니었나 싶다. 근데 감독만 바꾼다고 될까 싶긴 해.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리브스 계약금액 잘 알고 있는 거 아님? 4년 5600만 달러(약 730억) 아님? 2800억은 너무 오바인데 ㅋㅋㅋㅋㅋ 물론 그것도 엄청난 계약이긴 하지만. 아무튼 레이커스 리빌딩 방향은 진짜 미지수네요 ㄷㄷ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그 경기 막판 역전극은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나도 소리 지르면서 봤음 ㅋㅋㅋㅋ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봐 조마조마했다 ㄷㄷ 하현승 선수 얘기는 진짜 감동이다. KBO에서 꼭 성공해서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거 보고 싶다!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 나도 그 뉴스 보고 한참 웃었음. 'The Hand of OG' 라니 ㅋㅋㅋㅋㅋ 스 우승은 바라지만 2026년에 파이널 우승이라... 솔직히 지금 전력으로 가면 어림도 없지. 그래도 OG는 내년에 재계약 꼭 했으면 좋겠음 ㅠㅠ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드래프트 보면서 딱 그 생각함. 진짜 토론토는 맥케나에 몰빵하는구나 싶더라. 그래도 워낙 재능이 확실한 애라 기대는 됨. 당장 다음 시즌부터 포인트 머신 될 거 같진 않은데 한 2~3년 안에 리그 지배할 수도 있지 않을까.7시간 49분전
댓글목록3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