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스퍼스 또 부상이냐? 팍스도 없는데 ㅠ
2026-05-22 00:11
12,01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놔 스퍼스 또 부상이냐? 팍스도 없는데 ㅠ
어제 뉴스 보니까 스퍼스 하퍼도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졌다던데 이거 실화냐 ㄷㄷ 팍스 없어서 안 그래도 답답했는데 주전급 두 명이 동시에 빠지면 팀 운영 진짜 힘들 것 같은데.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플옵권도 위태로워지는 거 아니냐? 올해도 역시나 부상 때문에 망테크 타는 건가. 다른 팀들은 스쿼드 보강 잘만 하던데 스퍼스는 왜 맨날 이 모양이냐 진짜. 혹시 누가 대신 터져 줄 만한 선수라도 있나?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7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 않음? 거의 확정이라지만 그래도 뜨기 전까진 모르는거임. 근데 솔직히 기대되긴 한다. 레이커스 너무 압도적으로 이기면 재미없는데 ㅋㅋㅋ27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55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메츠는 돈만 쓴다고 다 되는줄 아는 구단이긴 함. 근데 멘도사가 마냥 잘한것도 아니잖아? 작전이나 투수 운용 보면 한숨 나오는 경기 한두개가 아니었음 ㅠㅠ 감독만 바꾼다고는 안되겠지만 뭔가 변화는 필요했지.6시간 19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