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맨시티 포든 팔머 월컵 탈락 실화냐 ㅠ 오늘 챔스 볼 맛 나겠네
2026-05-22 11:43
11,0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맨시티 포든 팔머 월컵 탈락 실화냐 ㅠ 오늘 챔스 볼 맛 나겠네
아침에 해외 축구 뉴스 보는데 맨시티 포든이랑 팔머 월드컵 최종 명단에서 탈락했다는 기사 보고 ㄹㅇ 충격받음. 튜헬이 등번호 10번 자리 경쟁에서 이겼다는 식으로 기사 제목 뽑았는데, 투헬이 첼시 있을 때도 유망주 잘 안 썼던 거 생각하면 뭔가 납득은 간다. 덕분에 오늘 챔스 맨시티 경기 보면 포든이랑 팔머 개같이 뛰는 거 볼 수 있을 거 같아서 좀 기대됨 ㅋㅋㅋ 자기들 실력 증명하려고 눈에 불을 켜고 뛰겠지? 오늘 밤 챔스 개꿀잼 각이다 ㄹㅇ.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3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6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54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파나마전은 좀 봐줘라 ㅋㅋㅋ 케인 해트트릭 박은 건 지리긴 했잖아? 강팀 만나면 모르긴 해도, 조별리그는 쉽게 통과할 것 같긴 한데.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존나 답답하더라 ㅋㅋㅋㅋ 조1위는 확정인데 경기 내용만 보면 딱히 할 말 없음. 그래도 케인이 한 방은 있으니 다음 라운드에서 좀 터져주길 바랄 뿐이다. 근데 사카랑 벨링엄은 그래도 열심히 뛰는 거 같던데 공격진 전체적으로 아쉽긴 해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샌프는 연패 디폴트값인가 진짜. 이정후 무안타면 샌프는 답 없는 거 아니냐? 다음 경기엔 꼭 안타 치고 연패도 끊었으면 좋겠다. 오늘 김하성 호수비는 진짜 미쳤다던데 그건 인정해야 함.1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체크 좀 해보셈 ㅋㅋㅋㅋ 2863억이 아니라 4년 5천4백만 달러 (약 700억) 계약 예상이라고 뉴스 뜨던데? 기사 잘못 본거 아니냐 ㅋㅋㅋ 님 낚시글에 낚였다에 한표 건다.11시간 8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