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5 16:26
12,48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ㅋㅋ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서부 컨퍼런스 결승 진출 소식 보고 진짜 깜놀했네요. 라스베이거스 나이츠가 덕스 잡고 올라갔는데, 이거 진짜 예상한 사람 있음? 솔직히 저는 플레이오프 들어가기 전에는 이 정도로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거든요. 작년 성적 생각하면 꽤나 선전하는 거라고 보는데, 혹시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 시즌 갑자기 확 치고 올라온 팀들 보면 뭔가 이유가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특 덕스 팬들 입장에선 아쉬움이 클 것 같아요. 저도 응원하는 팀이 생각보다 일찍 떨어지면 한동안 멍하더라고요. 근데 나이츠는 진짜 드라마틱하게 올라왔잖아요. 솔직히 경기 보면서 '와 이걸 뒤집네' 소리가 절로 나오던데, 이렇게 팀 분위기 타고 올라가는 게 진짜 무서운 것 같아요. 갑자기 생각나는 건데, 우리 프로야구에서도 가끔 이런 미친듯이 치고 올라가는 팀들 나오잖아요. 시즌 초반에 죽 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연승 박는 그런 팀들 보면 진짜 짜릿한데, 나이츠가 딱 그런 느낌이네요.
근데 또 한편으론 이렇게 갑자기 치고 올라온 팀이 다음 시즌에도 쭉 이어가는 경우가 드물어서 좀 걱정되기도 해요. 기세라는 게 한 번 꺾이면 다시 올리기가 쉽지 않으니까요. 물론 나이츠가 이번에 우승까지 가면 대박이겠지만, 다음 시즌을 위해서라도 뭔가 안정적인 전력 보강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형들 생각은 어때요? 이번 나이츠 돌풍이 일시적인 반짝일지, 아니면 새로운 강팀의 생일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라스베이거스 나이츠 팬들은 지금 축제 분위기겠네요. 저는 아쉽게도 응원하는 팀은 아니지만, 이런 드라마틱한 승부는 언제 봐도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서부 결승에서 또 어떤 드라마를 쓸지 기대되네요. 형들도 이번 나이츠 경기 봤으면 한마디씩 해주세요! ㄷㄷㄷ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1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미국 국대 월드컵 우승 드립ㅋㅋㅋ 이거 ㄹㅇ임?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저녁 경기 라인업 보고 벌써부터 설레발 치면 안 되냐?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롯데 이이무라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좀 설렌다 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홀란 EPL 입성 첫 해에 한국까지 온다니, 진짜 K리그 팀들 비상이다 비상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맨시티 선수들 싸인이라도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 모르겠네. 꿈 같은 소식이긴 하지만 그래도 진짜 기대된다!2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뭔 소리임? 일본도 월드컵 조별리그 탈락하고 이번에도 딱히 잘한 건 없잖아. 6연패는 아쉽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을 버리긴 이름. 선수들 너무 욕하진 말자 ㅠㅠ.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형들 ㅋㅋㅋㅋ 클락 이번에 US 오픈 우승 못했음. 뉴스 잘못 본 거 같은데? 올해 US 오픈 우승자는 다른 선수임. 확인 다시 한번 해봐!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또 너무 간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뛰고 선수 생활 끝낼 것도 아니고, 흥민이 부상이라도 당하면 누가 책임질 건데? 감독이 미래까지 생각해서 관리하는 것도 능력임. 무조건 죽어라 뛰는 게 답은 아님 ㅠㅠ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흐름이 깡패인 건 맞는데, 또 이게 언제 꺾일지 모르는 게 야구라... 지금은 좋지만 또 언제 갑자기 식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든다. 그래도 지금 이 기세는 진짜 대단하긴 함. 상대팀들 멘탈 나갈 듯 ㅋㅋㅋ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우승 가능성 없다고 본다. 나이도 있고 예전만큼의 파워도 안 나올 텐데. 그냥 마지막으로 윔블던 분위기 즐기러 나오는 거 아닐까? 그래도 한 경기는 이겨줬으면 좋겠네.7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봤음 ㅋㅋㅋ 애스턴 빌라 가면 진짜 딱 좋을 것 같은데? 챔스 나가는 팀이라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경험치 쌓기 딱이지. 거기서 포텐 터지면 몸값 진짜 미쳐 날뛸듯 ㄷㄷ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벤치 멤버 중에 눈에 띄게 성장한 애들 있으면 다음 시즌에 스타팅 꿰차는 경우도 많잖아. 닉스 이번 우승으로 숨겨진 보석 같은 애들 발굴되면 진짜 대박일듯 ㅋㅋㅋ 누가 있을까 과연?13시간 18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