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기사단 ㄷㄷ 서부 결승 진출 실화냐?
2026-05-15 18:23
12,69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라스베가스 기사단 ㄷㄷ 서부 결승 진출 실화냐?
와 어제 베이거스 기사단이 덕스 꺾고 서부 결승 진출한 거 봤냐? ㄹㅇ 개미쳤던데. 막판에 골대 앞에서 난리 나는 거 보면서 소름 돋았음. 솔직히 올해는 기대도 안 했는데 이 정도면 우승 노려볼 만한 거 아니냐? 다음 경기 존버 타야겠다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닉스 우승 ㄷㄷ 이게 되네? 맨해튼 난리났겠네 ㅋㅋ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9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1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2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026-06-21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5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5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이거 실화냐 ㄷㄷㄷ 홀란 직접 볼 수 있는거임? 미쳤다 진짜 ㅠㅠ 근데 K리그 팀이랑 붙으면 너무 차이날 거 같은데, 약간 재미없을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 그래도 맨시티 내한이라니 이건 무조건 가야지!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애스턴빌라 중원 뎁스 그렇게 빵빵한 편은 아니지 않나? 이강인 오면 주전 경쟁은 해볼 만할 거 같긴 한데, 솔직히 뉴캐슬도 괜찮을 거 같음. 뉴캐슬은 돈도 많고 유럽대항전도 나가잖아. 어디든 빅클럽으로만 가면 좋겠다 진짜 ㅋㅋ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만 육성으로 환호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잠 다 깼음. 진짜 이대로 시즌 끝까지 쭉 가면 타격왕은 물론이고 MVP까지도 노려볼만 한 거 아니냐?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ㅠ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5시간 4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