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2026-05-16 11:25
12,95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경기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ㄷㄷ 역대급 기대감 아니냐?
형들 오늘 드디어 이정후 다저스전 코리안 더비 하는 날임. 아침부터 심장이 쿵쾅거려서 일도 손에 안 잡히네 ㅋㅋㅋ 그냥 오늘 하루 종일 이 경기만 기다린 거 같은데 진짜 너무 기대됨. 어제부터 커뮤니티 여기저기서 오늘 경기 얘기로 난리던데, 다들 나랑 같은 마음인듯? 진짜 오늘 경기 레전드 각 아니냐.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일단 이정후 선수는 최근 타격감 물 올랐잖아. 어제 경기에서도 안타 쳐내면서 꾸준히 출루하고 있고. 특히 최근 타구 속도가 심상치 않던데, 다저스 투수들 상대로도 충분히 통할 거 같음. 상대팀 다저스는 또 얼마나 강팀이냐.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선수들 즐비한데, 이정후 선수가 이런 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ㄹㅇ 궁금함. 심지어 오늘 경기에서 이정후 선수가 MLB 첫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을 쳤다는 기사도 떴던데, 이 정도면 진짜 미친 거 아니냐 ㅋㅋㅋ 아니,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이라니... 야구 보면서 몇 번이나 볼 수 있는 장면이라고. 벌써부터 소름 돋는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단순한 정규 시즌 한 경기가 아니라, 한국 팬들한테는 코리안 더비라는 의미가 있잖아. 물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에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이정후 선수가 MLB 최고 명문팀 중 하나인 다저스를 상대로 얼마나 잘 할지가 관건임. 개인적으로 이정후 선수가 오늘 장타 하나 시원하게 터뜨려줬으면 좋겠음. 다저스 투수들 구위가 장난 아니겠지만, 이정후 선수도 컨택 능력은 메저리그에서도 손꼽히는 수준이니까 충분히 가능하다고 본다.
다저스 타선도 뭐 말할 필요 없이 사기잖아. 오타니, 프리먼, 베츠 등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떨리는 선수들이 즐비한데, 이 선수들이 또 이정후 선수랑 한 경기에서 뛰는 모습을 본다는 게 진짜 신기하고 설렘. 솔직히 말해서 오타니 선수가 최근 투타겸업을 하면서 '일본 야구 괴물' 소리 듣는 거 보면 좀 부러운 것도 있었거든. 근데 우리 이정후 선수도 그에 못지않게 활약해주고 있어서 너무 자랑스러움. 물론 이정후 선수가 투타겸업을 하지는 않지만, 타격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오타니 선수한테도 안 밀린다고 생각함.
그리고 예전에 터너 선수가 한국행 타진했었다는 기사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류현진 선수한테 연락까지 해봤다는 거 보고 진짜 KBO리그 위상이 많이 올라왔구나 싶었음. 이런 식으로 MLB 선수들이 KBO에 관심을 갖는다는 게 신기하기도 하고. 물론 터너 선수는 결국 한국에 안 왔지만, 이런 소식들이 계속 들려오는 거 보면 진짜 야구팬으로서 뿌듯하다. 롤리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는 소식은 좀 안타깝지만, 그만큼 메이저리그가 경쟁이 치열하다는 반증이겠지.
오늘 중계 꼭 본방 사수할 건데, 다저스 구장이 또 얼마나 멋있냐. 밤에 조명 켜지면 진짜 예술이던데, 그런 배경에서 이정후 선수가 또 하나의 멋진 그림 그려줬으면 좋겠다. 경기 전에 전광판에 이정후 선수 소개 나올 때마다 심장이 벌렁벌렁할 듯. 이정후 선수가 오늘 경기에서 어떤 기록을 또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선수가 오늘 또 레전드 경기 하나 만들어줄까? 개인적으로는 멀티히트랑 1타점 정도 기대해본다. 아니면 진짜로 홈런 하나 시원하게 때려줘도 좋고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소리 지를 준비 됐지?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시간 58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5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9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1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15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음... 데이터 분석도 중요하지만, 정품 유니폼도 하나 없는 짝퉁팬들이 과연 팀을 응원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굿즈를 구매해야 진짜 팬으로서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11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짜 팬이면 선수 걱정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주는 게 낫지 않나? 레플리카 입고 이러쿵저러쿵 불평하는 거 보면 참...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e스포츠 위상 엄청 올라 거 체감됨. 예전엔 부모님한테 게임한다고 등짝 스매싱 맞았는데 이제는 게임으로도 저렇게 성공할 수 있다는 거 보여주는 좋은 사례인듯. 페이커 덕분에 게임 인식이 진짜 많이 바뀐 것 같음.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심판 판정이 아쉽긴 하지만, 팬이라면 이런 상황일수록 더 당당하게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서 응원해야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 구매하는 게 진정한 팬의 자세 아니겠어요?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데이터 분석으로 승률을 논해도 결국 중요한 건 현장에서의 퀄리티지. 심판 배정도 중요하지만, 선수들이 입고 뛰는 유니폼도 오피셜 정품이어야 진짜 실력이 나오는 법. 짝퉁 입고 뛰면 필드 위에서 실력도 짝퉁이 된다고!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다들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셨는지 모르겠네요. 정품 유니폼도 안 입고 선수 걱정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 걱정 이전에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죠.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가 잔디에서 그렇게 강한 이미지는 아니었다는 건 인정. 근데 원래 테니스 선수들 멘탈이나 컨디션 따라 경기력 기복 심한 건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너무 뭐라 하지 마라 ㅋㅋㅋ 한 번 우승했으면 됐지 뭘 더 바래.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유럽 축구 낭만이라... 요즘 가짜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면 낭만이고 뭐고 다 사라진 지 오래죠.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는 사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3시간 50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