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2026-05-16 16:57
12,2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퍼스 이대로 쭉 가면 서부 결승도 함? ㄷㄷ 미쳤네 진짜
형들 오늘 스퍼스 경기 봤냐? 진짜 미쳤더라. 난 사실 어제 경기 보고 '아, 좀 힘든가?' 싶었는데 오늘 보니까 그냥 압살이던데? 늑대들 홈에서 그냥 다 때려잡는 거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옴. 웬반야마 진짜 그냥 사기캐릭 같음. 저 덩치에 저 스피드에 저 슛감이라니... 이건 진짜 리그에 반칙 아니냐? 솔직히 그냥 예측이고 뭐고 '와, 얘는 진짜다' 라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이번 시즌 스퍼스 초반에 좀 헤매는 거 보면서 '리빌딩 아직 멀었나?' 했었거든. 근데 웬반야마 복귀하고 팀 합 맞춰지면서 경기력 확 올라오는 거 보니까 슬슬 기대감이 차오름. 특히 오늘처럼 팀 전체가 유기적으로 움직이면서 강팀 상대로도 밀리지 않는 모습 보여주는 거 보면, 이게 단순한 반짝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다음 상대가 오클이라고? 오클도 만만치 않은 팀이지만, 지금 스퍼스 기세 보면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봄. 물론 오클도 짹짹이 있고 기세 좋지만, 스퍼스 오늘 경기력은 진짜 그냥 벽이 없던데.
근데 문제는 이걸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느냐겠지. 웬반야마 체력 관리랑 나머지 선수들의 기복이 관건이 될 것 같음. 지금 분위기는 역대급인데, 시즌 끝까지 이 흐름을 유지하는 게 진짜 중요할 듯. 만약 이대로 쭉 기세 타고 올라가면 진짜 서부 결승도 꿈이 아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든다. 솔직히 나만 이런 생각하는 거 아니지? 지금 스퍼스 전력만 보면 진짜 무서울 게 어 보임.
형들은 스퍼스 지금 이 기세 어디까지 갈 거라고 예측함? 그냥 단순한 한때의 불꽃일까, 아니면 진짜 대권 도전까지도 가능한 전력이라고 봄? 다음 경기 오클이랑 붙는 거 진짜 개꿀잼 예약이다 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16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53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무리 그래도 적응기 없이 0.8은 힘들지 않나. KBO랑 MLB 투수들 구위 차이가 얼만데. 메이저리그는 존도 좁아서 쉽게 볼도 안 줄텐데. 그래도 이정후 정도면 한 시즌 적응하고 나면 충분히 0.8은 찍을 수 있을 거 같긴 함.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음바페가 잘하는 건 맞는데 메랑 클로제는 국밥처럼 꾸준히 박아넣은 거고 음바페는 이제 막 폭발하는 느낌이라 아직 비교는 시기상조 아니냐? 음바페는 피지컬도 좋아서 부상만 없으면 진짜 역대급 스트라이커 될 거 같긴 함.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 낚이신듯? 월드컵 최다골 클로제 16골이고 메시는 아직 한참 멀었음. 님이 본 기사는 아마 라리가나 챔스 기록일거임 ㅋㅋㅋ 그래도 메시 월드컵 골 기록도 꽤 높긴 하지.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7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1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13시간 1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