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2026-05-16 18:57
11,82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셀틱vs하츠 이번 주 경기 ㄹㅇ 미쳤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이거 보다가 심장 튀어나오는 줄 알았다 ㅋㅋㅋ 요즘 프리미어리그나 다른 해외 축구 보는 재미도 있지만, 스코틀랜드 리그 셀틱이랑 하츠 경기는 진짜 뭔가 묘하게 끌리는 맛이 있음. 특히 이번 주 경기는 진짜 타이틀 듀얼이라는 말이 딱 맞는 엄청난 경기였던 것 같아. 경기 내내 양 팀이 한 치의 양보도 없이 빡세게 붙는데, 와... 내가 다 숨이 막히더라.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솔직히 초반에는 셀틱이 좀 더 우세한가 싶었는데, 하츠도 만만치 않더라고. 수비에서 틈을 안 주면서 역습 노리는 게 진짜 날카로웠어. 특히 후반 막판에 터진 골은 진짜 극장 그 자체였음. 순간적으로 수비 라인 깨고 들어가서 깔끔하게 마무리하는데, 와... 상대팀 팬이지만 솔직히 감탄했다. 우리 팀 경기 아니었으면 그냥 박수 쳤을 듯. 셀틱 선수들도 진짜 투지 엄청났는데, 아쉽게 몇 번 결정적인 찬스를 놓친 게 너무 아깝더라. 특히 오라일리인가 걔 슈팅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골키퍼 선방 미쳤고 ㅋㅋㅋ
이런 경기 보면 진짜 축구 보는 재미가 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것 같아. 그냥 골 많이 터지는 경기도 재밌지만, 이렇게 치열하게 한 골 싸움 하는 경기는 또 다른 매력이 있잖아. 승패를 떠나서 선수들이 보여주는 집중력이나 투지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음. 다음 주에도 이런 명경기 또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혹시 형들 중에 이 경기 본 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풀어보. 어떤 부분이 제일 인상 깊었음? 난 진짜 마지막 골 터질 때 소리 지를 뻔했다 ㅋㅋㅋ
아무튼 오늘 경기 보고 나니까 뭔가 스트레스 확 풀리는 기분이다. 다들 주말 잘 마무리하고 다음 주에도 다 같이 재밌는 스포츠 이야기 많이 하자고! ㅋㅋ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1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17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튀니지 선수 발언 ㄷㄷ... 축협이 망쳤다? ㄹㅇ 개소리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셰플러 폼 미쳤네 ㄷㄷ US오픈 꿀잼각임?2026-06-21
-
[자유게시판] 로페스 불쌍하다는 건 좀 ㅋㅋㅋ 타니가 역대급이라 그렇지 로페스도 인기는 충분히 많음. 괜히 비교해서 불쌍하다고 프레임 씌우지 마라. 그리고 인기가 실력이랑 별개라는 건 뭔 소리임? 오타니 실력이 넘사벽이니까 인기가 많은 거지.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메시 월드컵 최다골도 기록했는데 연속골까지 미쳤네. 예전에 마라도나가 월드컵에서 보여줬던 임팩트도 엄청났는데 메시는 진짜 그걸 뛰어넘는거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게 아닌듯 ㄹㅇ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보면서 와 이거 진짜 역대급 기록이겠는데? 싶었는데. 쎄한 느낌은 왜 드냐 ㅋㅋㅋ 우리 팀이 잘해서 이겼다는데 뭘. 염갈량이 대만족한 건 당연한 거 아님? 오랜만에 시원하게 이긴 경기였다 ㄹㅇ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닉스 우승 소식 듣고 들어왔는데 진짜였네 ㄷㄷㄷㄷ 나 어릴 때 닉스 경기 몇 번 본 기억 나는데 그땐 우승은 진짜 상상도 못했거든. 감격스럽겠다 팬들은 진짜.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진짜 미쳤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경기였음. 김지우 선수도 저런 타선 보면 눈 돌아갈 듯. 두산은 뭐 김지우 선수 데려와도 저런 화력은 못 낼 거 같고 ㅋㅋ 에이스 폼은 전성기 때 비하면 다들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이의리 선수가 요새 제구 잡히면서 다시 살아나는 느낌임.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거 봤는데 진짜 지리더라 ㅋㅋㅋㅋㅋ 김하성 수비도 미쳤는데 이건 차원이 다른 수준이었음. 허리 꺾이는 순간 나 진짜 비명 지를 뻔 ㄷㄷㄷ 아니 이걸 어떻게 잡냐고 진짜 ㅋㅋㅋㅋㅋ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어제 그 경기 말하는거임? 나도 그거 봤는데 ㅋㅋㅋㅋ 초반엔 진짜 노잼각인가 했는데 갑자기 팝콘각 돼서 설거지 멈추고 봤잖아 ㅋㅋㅋㅋ 마지막엔 진짜 소름 쫙 돋더라.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염감 표정 진짜 웃겼음. 솔직히 나도 뿌듯했지만 염감은 그냥 자기가 다 해낸 거 같은 표정이더라. 근데 뭐 워낙 대단한 기록이니까 이해는 간다.9시간 22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