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2026-05-16 22:29
11,18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ㄹㅇ 실화냐? ㄷㄷ 해외축구 어쩌라고 ㅠㅠ
형들 오늘 다들 해외축구 경기들 잘 봤음? 어제부터 오늘까지 ㄹㅇ 빅경기들 많아서 잠 못 잤다 ㅋㅋㅋ 근데 경기 보는 내내 기분 좀 찝찝한 게 쿠팡플레이 요금 인상 소식 때문인 거 같음. 안 그래도 요즘 물가 다 오르는데, 이제 해외축구 보려면 돈 더 내야 한다니 진짜 한숨만 나온다 ㅠㅠ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솔직히 쿠팡플레이가 해외축구 중계 독점하면서 편리하긴 했는데, 이렇게 갑자기 25%나 올릴 줄은 상도 못 했음. 맨시티가 어제 크리스털 팰리스 상대로 3대0 대승 거두면서 역전 우승 불씨 살리는 거 보면서도 걍 기분이 묘하더라. 펩 감독님 전술 미쳤다고 감탄하다가도, '이거 보려고 이제 돈 더 내야 한다니' 하는 생각에 좀 짜증이 났음. 캐릭 감독이 맨유 멱살 잡고 하드캐리해서 감독상 후보까지 올랐다는 소식 보면서도, 축구 보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는 건 아닌가 하는 걱정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소식은 반갑지만, 이것도 결국 쿠팡플레이 봐야 할 텐데... 진짜 답답하다.
아니 솔직히 이게 맞냐고. 해외축구 좋아하는 형들 다들 공감할 걸? 이제는 주말에 치맥하면서 편하게 경기 보는 것도 사치스러운 일이 되어버릴까 봐 겁난다.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들도 다 따라 올릴까 봐 그것도 걱정이고. 안 그래도 축구 보려면 새벽까지 기다려야 하는 건 기본인데, 이제는 지갑까지 열어야 한다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진짜 해외축 계속 보려면 지갑 좀 더 털려야 하는 거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 아프다. 다들 이 소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혹시 대안이나 좋은 방법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ㅠㅠ 이거 진짜 심각한 문제인 거 같다 ㅋㅋ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들 재밌게 봤길 바람!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3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아까 보고 뭐야 이거 했음 ㅋㅋㅋ 구로구가 왠일로 이렇게 열일하나 싶더라. 근데 솔직히 청소년 e스포츠 대회면 좋은 취지 아니냐? 게임도 스포츠로 인정받는 시대인데 뭐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뽕은 ㄹㅇ 안빠지지 ㅋㅋㅋㅋ 나도 어제 길거리 난리난 거 봤는데 진짜 축제 분위기더라. 53년만에 우승이면 할아버지팬들은 진짜 인생 다 산 기분일 듯 ㅋ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공감 ㅠㅠ 우리 팀도 시즌 초반에 희망회로 오지게 돌렸는데 지금은 그냥 뭐... 보는 내가 미안할 지경임. 주전들 부상 크고 용병도 못하면 진짜 답 없는 거 같음.9시간 48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