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2026-05-17 04:24
13,41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플레이오프 결과 보고 잠 다 깼다 ㅋㅋㅋ 샌안이 미네 잡고 서부 결승 간 건 진짜 예상 못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압도적으로 이긴 거 아니냐? 릴라드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혼자서 경기를 지배하는 수준이던데, OKC랑 서부 결승에서 붙으면 볼만할 듯. 작년에 OKC한테 졌던 거 생각하면 이번엔 칼 갈고 나올 것 같은데, 미리 팝콘 준비해야겠네. 근데 솔히 서부 결승은 샌안이 무난하게 올라가지 않겠냐? OKC는 아직 좀 어리잖아.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 님들 너무 김칫국 마시는 거 아님? AP 통신에 떴다고 다 되는 줄 아네. 지난번에도 듀란트 마이애미 간다고 난리쳤다가 결국엔 남았잖아. 아직은 걍 루머로 보는 게 맞을듯.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뭔 소리야 그거 찌라시라던데? 나도 첨에 보고 심장 쫄깃했는데 보니까 그냥 기자들이 설레발치는 기사라더라 ㅋㅋㅋ 그래도 관심 받는 건 좋은 신호지!32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ㅋㅋㅋ 야니스가 마이애미로 간다고? 그건 너무 행복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아직 썰만 무성한 건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오피셜 뜨기 전까지는 걍 떡밥으로 즐겨야지 ㅋㅋㅋ4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할로웨이 재대결 얘기는 또 어디서 나온 거야? 랭킹 개편 소식에 묻혀서 내가 못 본 건가 ㄷㄷ 일단 랭킹은 둘째치고 그 경기 성사되면 무조건 본다. 진짜 UFC는 랭킹도 중요하지만 결국 흥행이 최고 아니겠음? ㅋㅋㅋ7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대주자 시즌 5호 도루 진짜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기회만 주어지면 더 날아다닐 선수인데 말야. 오늘 경기는 솔직히 KBO는 좀 애매하고, MLB는 다저스 경기 함 봐봐. 오타니 나는 경기는 그래도 볼만하더라. 오타니 홈런 하나 쳐주면 야구 볼 맛 나지.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갈 줄 알았냐? ㅋㅋㅋㅋㅋ 몇 달 전부터 루머 존나 돌았었는데. 밀워키가 재계약 제시 제대로 안 한 것도 있을 걸. 근데 마이애미 히트가 또 이런 대형 FA를 데려가네 역시 팻 라일리 대단하다 ㄷㄷ 우승 가능성은 반반이라고 봄.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뮌헨 가면 김민재랑 맞대결? ㅋㅋㅋㅋㅋ 꿈도 야무지네 ㅋㅋㅋ 뮌헨이 우에다를 왜 데려가냐 ㅋㅋㅋ 분데스 중하위권이나 EPL 강등권 팀이 현실적이지 않냐?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밤에 라인업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ㅋㅋㅋ 와 심지어 중계진도 오늘 황희찬 이야기만 계속 하더라 ㅋㅋㅋ 전반전에 한 골 넣고 후반에 교체로 들어가서 쉬었으면 좋겠다 ㅋㅋㅋ 너무 기대된다 진짜10시간 22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