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2026-05-17 19:11
11,46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FA컵 우승! EPL 역전 우승 진짜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다들 맨시티 FA컵 우승 소식 들었음? 첼시 꺾고 통산 8번째라는데 진짜 대단하긴 하네. 근데 난 이것보다 EPL 역전 우승이 진짜 가능할까 싶어서 갑자기 궁금해짐.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한번 떠들어보자고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솔직히 이번 시즌 맨시티 초반에 좀 불안불안했잖아. 아스날이 치고 나가고, 리버풀도 폼 좋았고. 그래서 다들 맨시티 시대 끝났다, 과르디올라 이제 전술 한계다 이런 말도 많이 나왔었음. 근데 FA컵 우승하는 거 보니까 역시 큰 경기에 강한 팀은 다르구나 싶더라. 첼시가 최근에 폼 좋았다고 해도 맨시티랑은 클래스 차이가 확실히 느껴지더라고.
특히 홀란드 이 친구는 진짜 미쳤음. 골 넣는 기계라고 해야 하나. FA컵 결승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잖아. 얘 영입한 게 진짜 신의 한 수 같음. 덕분에 맨시티 공격이 더 다채로워진 느낌? 예전에는 덕배 원맨쇼 느낌도 있었는데, 지금은 여러 선수가 골 넣을 수 있는 구조가 돼버린 것 같음. 그래서 아무리 수비가 막아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
근데 또 변수가 아예 없는 건 아니잖아. 아스날이랑 리버풀도 여전히 우승 경쟁 중이고. 특히 아스날은 이번 시즌 진짜 잘했지. 초반에 치고 나간 게 그냥 운이 아니라는 걸 보여줬으니까. 리버풀은 요즘 좀 주춤하는 것 같긴 한데, 클롭 감독이 마지막 시즌이라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어 할 거고. 그래서 마지막까지 어떻게 될지 예측하기 진짜 어렵다.
그리고 요즘 한국 축구 소식도 심치 않던데. 뉴캐슬에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기사 봤음? ㄹㅇ 대박 아님? 박지성부터 이어져 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진다는 게 너무 자랑스러움.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돼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많다는데, 어디든 가서 EPL에서 계속 뛰어줬으면 좋겠음 ㅠㅠ
맨시티가 FA컵 우승으로 기세를 타서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지, 아니면 아스날이나 리버풀이 막판 스퍼트해서 뒤집을지 진짜 궁금하다. 남은 경기들 진짜 한 경기 한 경기가 결승전 같을 듯.
여러분들은 맨시티가 과연 EPL 역전 우승까지 해낼 거라고 봄? 아니면 다른 팀이 우승할 것 같음? 그리고 박승수 선수 데뷔전 언제쯤 볼 수 있을까? 다들 자유롭게 의견 남겨줘라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새삼 놀랍네 ㄷㄷ 우에다 이적썰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임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엘지 1회 4홈런 봤냐? 이게 진짜 '강팀'의 야구임?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냐? ㄷㄷ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ㄷㄷㄷ1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행 ㄷㄷ 이게 되네 미쳤다 진짜1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트레이드 성사되면 파이널 우승각 ㄹㅇ임?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가즈아 ㄷㄷ1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임찬규 멕시코 팬 썰 보니까 야구 진짜 미쳤다 ㄷㄷ 내년엔 걔네도 LG 응원하려나? ㅋㅋ2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진짜 왜 이러냐 ㅋㅋㅋ 월드컵 우승후보라더니 맨날 무승부 찍고 앉아있네. 사우스게이트 전술 너무 노답인듯. 이러다 조별딱 하는 거 아닌가 몰라 ㄷㄷ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투고타저? 뭔 소리임 ㅋㅋ 투수들 실력 문제도 있지 않나? 옛날처럼 150 던지는 투수가 흔한 것도 아니고 ㅋㅋㅋ 타자들이 잘 치는 것도 맞는데, 타격 기술 발전도 생각해야지 무조건 투수탓만 하는건 좀 아니라고 본다. 염갈량 만족할만 하지ㅋ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저 발언이 진짜인지는 확인해봐야 함. 기자들이 자극적으로 뽑으려고 왜곡하는 경우도 많아서. 진짜 그렇게 말했으면 뭐 그럴 수 있지 싶음. 누구라도 저런 압박감이면 힘들지 않을까.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염갈량 만족했다는 기사 봤을 때 왠지 모르게 흐뭇하더라 ㅋㅋㅋ 솔직히 다른 팀 팬인데도 어제 경기는 인정할 수밖에 없었음. 너무 재밌었음.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즐라탄 그래도 국대에서는 엄청 중요한 선수였는데 월드컵에서 골이 없었구나... 메시랑 비교는 좀 그긴 하지만, 즐라탄이 스웨덴 유니폼 입고 월드컵 예선에서 보여준 퍼포먼스는 진짜 미쳤었지.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도 그거 뉴스 봤는데 진짜 개소름 돋았잖아. 45년 역사상 처음이라니까 진짜 주작 아니냐는 생각까지 들더라 ㅋㅋ 특정 팀 경기라고 하니까 더 궁금하네 어느 팀인지 아는 사람?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근데 우즈벡전 니까 확실히 동기부여가 다르긴 한가 봄. 벤치에 앉아있는 건 죽어도 못 참는 성격이라 국대에서 계속 뛰려고 악착같이 하는 게 눈에 보이더라. 메시도 아르헨티나 국대에서 월드컵 우승하고 나니 홀가분하게 은퇴 각 잡는 거 보면 호날두는 우승컵 더 들고 싶어서라도 쉽게 못 그만둘 듯? ㅋㅋㅋ1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좀 다르게 봄. 어차피 모든 팀이 자기 목표가 있고 전략이 다른 거잖아? 확정된 팀도 다음 라운드 생각해서 힘 조절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함. 그게 또 전략의 일부고.12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