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알론소 ㄷㄷ 이거 ㄹㅇ 찐임? 맨시티는 FA컵 먹고 우승각 섰네 ㅋㅋㅋㅋ
2026-05-17 21:04
11,52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알론소 ㄷㄷ 이거 ㄹㅇ 찐임? 맨시티는 FA컵 먹고 우승각 섰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첼시가 알론소 감독 선임했다는 기사 봤음? 와 진짜 이거면 첼시 다음 시즌 ㄹㅇ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한때 레알 사령탑이었던 양반이 첼시로 온다고? 물론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만, 기사 톤 보니까 거의 확정 분위기던데 첼시 팬들은 지금 난리 났을 듯 ㅋㅋㅋ 솔직히 포터는 좀 아쉬웠잖아... 알론소 오면 중원 장악력부터 전술 변까지 확 달라질 것 같은데, 첼시 다음 시즌 EPL 판도 뒤흔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벌써부터 기대되네.
근데 그런 와중에 맨시티는 FA컵 먹고 첼시 꺾었다는 뉴스까지... 얘네는 진짜 뭐냐. FA컵 우승으로 기세 제대로 올렸으니 이제 EPL 역전 우승 노리는 건 시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ㄷㄷ 이번 시즌 맨시티는 진짜 괴물이 따로 없어. 첼시가 알론소 선임으로 새 바람 불어넣으려고 해도 당분간은 맨시티의 아성은 건드리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펩 감독은 진짜 역대급인 듯.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우승은 맨시티 아니면 아스날 둘 중 하나가 먹겠지?
그리고 우리 국뽕 코리안 리거 소식도 빼놓을 수 없지 않겠음? 뉴캐슬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ㄷㄷ 박지성 형님부터 이어져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지는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함.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된 팀에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다는 뉴스도 있던데, 제발 이적 성공해서 다음 시즌에도 EPL에서 봤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ㄹㅇ 국뽕 찬다 ㅠ
암튼 형들 이번 주말도 경기 보느라 잠 못 잔 사람 많을 텐데, 다음 시즌까지 이런 빅뉴스들이 계속 터지니까 잠 다 잤네 ㅋㅋㅋㅋ 진짜 EPL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네. 다들 오늘 저녁에도 스포츠 뉴스 보면서 같이 예측 분석이나 좀 해보자.
근데 그런 와중에 맨시티는 FA컵 먹고 첼시 꺾었다는 뉴스까지... 얘네는 진짜 뭐냐. FA컵 우승으로 기세 제대로 올렸으니 이제 EPL 역전 우승 노리는 건 시간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ㄷㄷ 이번 시즌 맨시티는 진짜 괴물이 따로 없어. 첼시가 알론소 선임으로 새 바람 불어넣으려고 해도 당분간은 맨시티의 아성은 건드리기 힘들지 않을까 싶다. 펩 감독은 진짜 역대급인 듯. 이번 주말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결국 우승은 맨시티 아니면 아스날 둘 중 하나가 먹겠지?
그리고 우리 국뽕 코리안 리거 소식도 빼놓을 수 없지 않겠음? 뉴캐슬 박승수 선수 1군 훈련 합류했다는 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ㄷㄷ 박지성 형님부터 이어져온 EPL 코리안 리거 명맥이 계속 이어지는구나 싶어서 너무 뿌듯함. 황희찬 선수도 챔피언십 강등 확정된 팀에서 풀럼이나 브렌트퍼드 같은 팀에서 관심 다는 뉴스도 있던데, 제발 이적 성공해서 다음 시즌에도 EPL에서 봤으면 좋겠다. 우리 선수들 잘하는 거 보면 ㄹㅇ 국뽕 찬다 ㅠ
암튼 형들 이번 주말도 경기 보느라 잠 못 잔 사람 많을 텐데, 다음 시즌까지 이런 빅뉴스들이 계속 터지니까 잠 다 잤네 ㅋㅋㅋㅋ 진짜 EPL은 한시도 조용할 날이 없네. 다들 오늘 저녁에도 스포츠 뉴스 보면서 같이 예측 분석이나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기대되는 건 맞는데 1픽 치고는 살짝 아쉽다는 의견도 있더라? 운동 능력은 좋은데 수비나 BQ가 좀 불안하다는 평도 있던데.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지 뭐 ㅋㅋ 위저즈 그동안 삽질한 거 생각하면 이번엔 진짜 터져야 하는데 말이지...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10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13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