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7 22:13
11,1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 샌안이 미네소타 꺾고 서부 결승 간 거 봤음? 와 진짜 웸반야마 이 친구는 신인인데 벌써 봄 농구 서부 결승까지 가는 거 보니까 차원이 다르긴 한가 봄. 아니 솔직히 스퍼스 플옵 갈 때부터 뭔가 다르다 싶었는데, 이렇게 빨리 핵심 멤버로 파이널 컨텐더 팀에 녹아들 줄은 상상도 못 했음.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는데 벌써부터 다음 경 기대되네 ㅋㅋㅋㅋ
진짜 웸반야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NBA 드래프트 1순위는 그냥 좀 잘하는 애들 뽑는 자리였는데, 얘는 차원이 다르네. 괜히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게 아닌 듯. 첫 봄농구부터 서부 결승까지 뚫어버리는 거 보면서 NBA 신인 추첨제 개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이해가 되더라. 최하위 팀보다 중하위 팀이 유리하게 개편하는 거 추진한다는데, 뭐 이러다 진짜 한 팀이 너무 독점하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음. 샌안이 웸반야마 뽑고 바로 이렇게 날아오르는 거 보니까 다른 팀들 배 좀 아플 듯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웸반야마 보는 맛이 제일 큰 것 같음. 어제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6차전까지 가서 3승 3패 타이 만든 것도 대박이긴 한데, 스퍼스랑 웸반야마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 디펜딩 챔프 맞아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면서 과연 스퍼스가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까 행복회로 돌려봤다 ㅋㅋㅋ
형들은 이번 플옵에서 어떤 팀 제일 인상 깊었음? 웸반야마가 이대로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다음 경기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ㅋㅋㅋ
진짜 웸반야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NBA 드래프트 1순위는 그냥 좀 잘하는 애들 뽑는 자리였는데, 얘는 차원이 다르네. 괜히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게 아닌 듯. 첫 봄농구부터 서부 결승까지 뚫어버리는 거 보면서 NBA 신인 추첨제 개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이해가 되더라. 최하위 팀보다 중하위 팀이 유리하게 개편하는 거 추진한다는데, 뭐 이러다 진짜 한 팀이 너무 독점하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음. 샌안이 웸반야마 뽑고 바로 이렇게 날아오르는 거 보니까 다른 팀들 배 좀 아플 듯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웸반야마 보는 맛이 제일 큰 것 같음. 어제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6차전까지 가서 3승 3패 타이 만든 것도 대박이긴 한데, 스퍼스랑 웸반야마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 디펜딩 챔프 맞아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면서 과연 스퍼스가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까 행복회로 돌려봤다 ㅋㅋㅋ
형들은 이번 플옵에서 어떤 팀 제일 인상 깊었음? 웸반야마가 이대로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다음 경기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분석 해봤는데 이거 ㄹㅇ 반전각 아님? ㅋㅋ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우리 팀 요즘 경기력 실화냐? 아니 왜 이러는데 진짜 ㅋㅋㅋㅋ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거 ㄹㅇ 실화냐? ㄷㄷ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 이적시장 진짜 심상치 않다 ㄷㄷ 알론소 첫 영입 예측함?1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오늘 경기 미쳤을 거 같아서 벌써부터 퇴근만 기다리는 중임. 위저즈 듀반차 1픽 소식은 진짜 의외였지. 다들 듀반차 좀 저평가하는 분위기였는데, 과연 워싱턴이 뭔가를 본 건지 아니면 그냥 도박인지 궁금하다.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좀 다른데? 이기는 경기가 중요하지 내용이 뭐가 그렇게 중요하다고 ㅋㅋㅋ 어차피 1등하면 다 잊혀진다. 이정후 혼자 캐리하는 건 맞지만 그래도 이기는 게 어디임.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VAR은 진짜 에바참치였다 ㅋㅋㅋ 그 오심 논란 장면 보면서 내 눈을 의심함. 심판이 진짜 커피 마시러 간 게 맞을지도 몰라. 그 판정 하나로 경기 분위기 완전 넘어갔지.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드디어 데뷔하네 ㄷㄷ 솔직히 BYU에서 보여준 게 워낙 미쳤어서 NBA에서도 통할 거 같긴 함. 근데 위저즈가 워낙 막장이라... 즈반차가 얼마나 팀을 바꿔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ㅠㅠ 그래도 오늘 경기 기대된다 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오늘 컨디션 안 좋았던 것도 있긴 한데 LG 타자들이 잘 친 건 인정해야지. 그래도 한화 팬 입장에선 좀 슬프네 ㅠㅠ 다음 경기는 꼭 이겨라!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ㄷㄷㄷ 나도 그거 몰입 깨지는 거 완전 공감함. 프로 경기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솔직히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 거 보니까 나도 좀 짜증나더라.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음 ㅋㅋㅋㅋ 첨에 뭔 소린가 했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이 야구장을 왜 침공해 이랬는데 마이애미 구단이 마케팅 기회로 본 거더라 ㄷㄷ 하긴 전세계적으로 야구 홍보하는 데 저런 우발적인 이벤트도 나쁘지 않을 듯 ㅋㅋㅋ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판정이야 늘 논란 있지만 어제는 좀 심하긴 했죠. 근데 오히려 그런 논란 때문에 경기가 더 재밌는 거 아니겠어요? 가끔은 그런 꿀잼 논란도 있어야 스포츠 보는 맛이 나는 듯요.10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