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2026-05-17 22:33
10,69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출근 잘 했음? 어제 밤에 잠 못 잔 형들 많을 것 같은데 ㅋㅋ 나도 어제 PGA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 보다가 진짜 심장 쫄깃해져서 잠 다 달아났잖아 ㅋㅋㅋ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임. 오랜만에 진짜 제대로 된 빅 매치 본 것 같아서 아직도 흥분이 가시질 않네.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7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킹정함. 솔직히 국대 경기력 보면 EPL 선수들이랑은 다른 리그인 줄 알았음. 맨날 리그에서 골 넣고 지랄 발광하다가 국대 오면 갑자기 공 차는 법 까먹는 애들 투성이임 ㅋㅋㅋ1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디반차 걔 고등학교 때부터 괴물 소리 듣던 애 아님? 물론 프로 와서 터질지는 미지지만 1픽까지 갈 정도는 아니었나? 난 그래도 기대 좀 해볼란다. 뭔가 숨겨진 재능이 있을지도 몰라.3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쟤는 진짜 탈압박이랑 드리블이 미친놈이더라 ㅋㅋㅋㅋㅋ 어제 보는데 상대 수비수들 혼자 다 제끼고 올라가는거 보고 와 소리 절로 나옴 ㅋㅋㅋ 우리팀 풀백들은 솔직히 가끔 보면 한숨만 나오는데 ㅠㅠ 부럽긴 하더라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미친거 아니냐 ㅋㅋㅋ 나도 어제 보면서 이게 맞나 싶더라 ㅋㅋㅋㅋㅋ 요즘 공인구 반발력 올렸다는 썰 돌던데 진짜인가 싶고 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막장으로 가는거 같음 ㅠㅠ 투수들 불쌍해 죽겠네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생각해보면 페레이라가 원래 그랬음. 경기 끝나고 소감 말할 때도 솔직한 편이었잖아. 그냥 그 연장선상이라고 보면 될 듯. 근데 헤비급 타이틀전은 진짜 ㅎㄷㄷ하긴 하지... 나라도 무서울 듯.5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어부터 설레서 잠 못 잤어요 ㅋㅋㅋ 주말엔 역시 축구 보는 맛이죠! 근데 잉글랜드 무승부는 좀 충격적이긴 했어요. A매치 분위기라는 게 있긴 하지만, 솔직히 방심한 티가 너무 나더라구요. 오늘 경기 선수들 제발 긴장 좀 하고 뛰었으면 좋겠어요.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오늘 경기 보면서 육성으로 욕나오더라. 특히 수비진 진짜 무슨 동네 조기축구회인줄 알았음. 다들 정신 나간 것 같던데.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 가나전은 좀 예외적인 경기 아니었냐? 가나가 그렇게까지 잘할 줄 누가 알았겠어 ㅋㅋㅋ 우리 팀은 그래도 경험치 쌓인 선수들이 많아서 쉽게 지지는 않을 걸? 이번 시즌은 4위 안에는 무조건 들 거라고 본다.9시간 40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