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2026-05-18 19:08
10,84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축구 막판에 진짜 심장 쫄렸네 ㅋㅋㅋ 다들 봄?
형들 안녕. 어제 밤에 경기 보느라 다들 잠 못 잔 거 아니냐 ㅋㅋㅋ 진짜 막판에는 소리 지르다가 목 나갈 뻔했네. 요즘 스포츠 보는 맛에 사는 듯 ㄹㅇ. 어제 축구 보면서 느낀 점이랑 오늘 아침에 뉴스 보면서 느낀 거 몇 자 끄적여봄. 다들 공감할 만한 내용 있을 걸?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솔직히 어제 경기 초반에는 좀 답답했잖아. 패스 미스도 잦고, 공격은 계속 끊기고. 아 씨 또 이러나 싶어서 채널 돌릴 뻔했다니까. 근 후반전 중반부터 분위기 확 바뀌는 거 보고 역시 우리 팀이다 싶더라. 특히 그 핵심 선수, 이름 언급 안 해도 다 알지? 그 선수가 진짜 미친 활약 보여주면서 경기 흐름을 완전히 바꿔버렸음. 드리블 돌파는 말할 것도 없고, 정확한 크로스에 슈팅까지. 폼 미쳤다 진짜.
그 선수가 골 넣고 나서 해설진도 난리 났잖아. "환상적인 골입니다!" 막 이러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 질렀다니까. 옆집에서 항의 들어올까 봐 조마조마하긴 했는데, 뭐 어쩌겠어. 그 순간의 희열은 참을 수가 없지. 그 골이 터지고 나서 팀 전체가 살아나는 느낌이었음. 수비도 더 끈끈해지고, 미드필더들도 압박 강도 높이고. 역시 에이스 한 명의 존재감이 이렇게 크구나 싶었음.
그리고 오늘 아침에 뉴스 보는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얘기 나오더라.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2연속 금메달 노린다고 ㄷㄷ. 롤 잘 몰라도 페이커는 다 알잖아? 진짜 전설 중의 전설인데, 또 국대라니 뭔가 뿌듯하더라. e스포츠가 이렇게지 커질 줄 누가 알았겠냐. 예전에는 그냥 게임으로만 봤는데, 이제는 어엿한 스포츠 종목으로 인정받고, 국가대표까지 뽑히니 격세지감임.
특히 페이커 선수가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탑 클래스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의 끝판왕인 것 같음. 괜히 월클이 아니구나 싶다. 롤 좀 하는 형들은 페이커 플레이 보면서 많이 배울 듯. 나도 예전에 롤 좀 할 때는 페이커 리플레이 찾아보고 그랬는데 ㅋㅋㅋ 물론 따라 하는 건 불가능이었지. 피지컬의 영역이더라.
아, 그리고 그 SOOP이 AI페퍼스 배구단 인수한대. 여자 배구 팬들은 잘 알겠네. 재정난 심하다고 얘기 많이 나왔던 구단인데, 새 주인 만나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니 다행이다 싶더라. 팬들도 걱정 많았을 텐데 잘 해결돼서 팀이 더 발전했으면 좋겠음. 스포츠 구단은 팬들이랑 지역사회에 정말 중요한 존재잖아.
여튼 어제 축구 경기부터 오늘 뉴스까지 보면서 스포츠 덕분에 뭔가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임. 특히 막에 역전하는 짜릿함은 진짜 잊을 수가 없다니까 ㅋㅋㅋ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은 요즘 어떤 스포츠 이슈에 제일 관심 많음? 댓글로 좀 알려주라!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7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2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1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전반은 좀 기대하게 만들었잖아? 후반에 갑자기 다들 넋 놓고 뛰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었다 진짜. 김민재도 사람인데 쉬어야지 맨날 혹사시키는 거 같아서 안쓰럽다 ㅠㅠ 이러다 월드컵 가서 퍼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친 이건 무조건 봐야지 ㅋㅋㅋ 올리베이라 요새 진짜 미친놈 같음. 게이치도 존나 빡센데 또 붙는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ㄷㄷ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6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