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근황 ㄹㅇ 레전드 아니냐? ㄷㄷㄷ
2026-05-19 01:09
12,48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근황 ㄹㅇ 레전드 아니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스포츠 뉴스 보고 기분 개좋아졌다 ㅋㅋ 어제 최두호 선수 경기 봤음? ㄹㅇ 코리안 킬러 산토스 상대로 역전 TKO승 미쳤더라 ㅋ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소리 지를 뻔했다. 한동안 좀 아쉬운 모습도 있었는데 이번에 확실히 제2의 전성기라고 해도 될 정도인 듯. 페더급 22위라니 ㄷㄷㄷ 이제 진짜 치고 올라갈 일만 남은 거 아니냐? 다음 경기 존버 타야겠다.
솔직히 최두호 선수 보면 진짜 끈기 하는 인정해야 됨. 예전에 부상도 많고 슬럼프도 길었는데, 꾸준히 재활하고 훈련해서 다시 이렇게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 경기에서도 졌다고 생각한 순간에 역전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나와 싸우면 누구든 재밌어진다" 라는 인터뷰도 간지 폭발이었고 ㅋㅋ 괜히 UFC에서 주목하는 선수가 아닌 것 같음. 괜히 기대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말인데, 최두호 선수 다음 상대 누구였으면 좋겠냐? 개인적으로는 좀 더 상위 랭커랑 붙어서 확실하게 존재감 보여줬으면 좋겠음. 물론 쉬운 경기는 없겠지만, 지금 기세라면 누구랑 붙어도 해볼 만할 것 같거든. 뭔가 이제는 좀 더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리고 혹시 최두호 선수 훈련 영상이나 이런 거 아는 형들 있음? 왠지 비결이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ㅋㅋ
아무튼 올킬 형들도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뽕 제대로 맞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이번에 기 보고나서 괜히 격투기 다시 보고 싶어졌다니까 ㅋㅋㅋ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ㄹㅇ.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솔직히 최두호 선수 보면 진짜 끈기 하는 인정해야 됨. 예전에 부상도 많고 슬럼프도 길었는데, 꾸준히 재활하고 훈련해서 다시 이렇게 올라오는 거 보면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옴. 어제 경기에서도 졌다고 생각한 순간에 역전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았다. "나와 싸우면 누구든 재밌어진다" 라는 인터뷰도 간지 폭발이었고 ㅋㅋ 괜히 UFC에서 주목하는 선수가 아닌 것 같음. 괜히 기대되는 게 아니었어.
그래서 말인데, 최두호 선수 다음 상대 누구였으면 좋겠냐? 개인적으로는 좀 더 상위 랭커랑 붙어서 확실하게 존재감 보여줬으면 좋겠음. 물론 쉬운 경기는 없겠지만, 지금 기세라면 누구랑 붙어도 해볼 만할 것 같거든. 뭔가 이제는 좀 더 공격적으로 경기 운영해도 될 것 같기도 하고. 아, 그리고 혹시 최두호 선수 훈련 영상이나 이런 거 아는 형들 있음? 왠지 비결이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ㅋㅋ
아무튼 올킬 형들도 최두호 선수 경기 보면서 뽕 제대로 맞았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이번에 기 보고나서 괜히 격투기 다시 보고 싶어졌다니까 ㅋㅋㅋ 다음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ㄹㅇ. 다들 좋은 하루 보내라!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51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5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21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올리베이라 진짜 미친놈인가 ㅋㅋㅋ 게이치 팬으로서 저번 경기는 진짜 개빡쳤는데, 재대결이라니 ㅋㅋㅋ 이번에는 게이치가 설욕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번 경기는 진짜 게이치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지. 올리베이라가 너무 잘 한 것도 있지만 게이치가 자기 실력 다 못 보여준 느낌이었음. 이번엔 진짜 제대로 붙어서 명승부 만들어주면 좋겠다. 무조건 본방사수 간다!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볼 트레이드 얘기는 루머 아니냐? 샬럿이 미쳤다고 랄멜로를 벌써 보내겠냐. 부상도 있었고 아직 보여줄 거 다 못 보여준 선수인데 너무 성급한 판단인듯. 좀 더 지켜봐야지 ㄷㄷ5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네 ㅠㅠ 어제 경기 보다가 진짜 티비 부술 뻔했음. 특히 7회에 그 수비 실책은 진짜 너무하더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은데 올해는 뭔가 팀 분위기 자체가 다운된 거 같아서 더 걱정임.6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비니시우스 잘하는 건 인정인데 스코틀랜드가 진 건 브라질 팀 전체가 잘해서 그런 거 아니냐? 비니시우스 혼자 다 한 것처럼 말하네 ㅋㅋ 오늘 경기 풀로 본 사람들은 알 걸.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난 그 기사 못 봤는데. 홍명보 스타일이 좀 독선적인 면이 있긴 했지 예전부터. 근데 황희찬한테만 그랬다는 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무슨 일 있었는지 더 찾아봐야겠다.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지 ㅋㅋㅋ 진짜 처음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 좀 했는데, 이젠 그냥 뭐 MLB 타자 보는 것 같음. 솔직히 이젠 타격왕 노려도 되지 않나 싶다 ㄷㄷ 오늘 경기에서도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네.9시간 58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