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롤드컵 결승 역대급 매치업 아니냐? ㄷㄷ
2026-05-19 06:15
11,98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롤드컵 결승 역대급 매치업 아니냐? ㄷㄷ
형들 오늘 롤드컵 결승 보는 사람 있음? 나 진짜 어제부터 잠을 못 잤다 ㅋㅋㅋ 페이커 이번에 또 금메달 따는 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심장이 뛴다.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 발표된 거 보니까 페이커 또 뽑혔던데, 역시 국대 미드라이너는 이 선수 말고는 답이 없는 거 같다. 2연속 금메달 도전이라니 진짜 레전드 아닌가? 오늘 결승전 상대도 만만치 않다고 하던데, 과연 어떤 경기가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괜히 e스포츠가 요즘 스포츠 사업 확장의 핵심이라고 하는 게 아닌 듯.
개인적으로 난 어제부터 유튜브로 역대 롤드컵 결승전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봤음. 이번 결승전도 진짜 역대급 명경기로 남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돼. 예전에 SOOP이 AI페퍼스 인수하면서 e스포츠 넘어 프로배구로 스포츠 사업 확장한다는 뉴스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요즘 스포츠 판이 진짜 크긴 큰 거 같음. e스포츠가 이렇게까지 메인 스트림으로 올라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솔직히. 페이커가 2연속 금메달 따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더 올라갈 듯.
오늘 경기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다들 오늘 경기 꼭 챙겨봐라. 진짜 후회 안 할 거임. 젠지랑 티원 경기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얘네들 플레이 하나하나가 예술임. 특히 페이커 미드 라인전은 진짜 교과서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 오늘 경기 끝나면 다들 게시판 와서 후기 남겨주라. 같이 감상평 공유하면 더 재밌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롤드컵 결승전 단순한 게임 대결이 아니라, e스포츠의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무대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페이커가 또 한번 역사를 쓰는 모습을 꼭 보고 싶네. 다들 오늘 밤 같이 즐겨보자고!
개인적으로 난 어제부터 유튜브로 역대 롤드컵 결승전 하이라이트 계속 돌려봤음. 이번 결승전도 진짜 역대급 명경기로 남을 거 같아서 너무 기대돼. 예전에 SOOP이 AI페퍼스 인수하면서 e스포츠 넘어 프로배구로 스포츠 사업 확장한다는 뉴스 봤을 때도 좀 놀랐는데, 요즘 스포츠 판이 진짜 크긴 큰 거 같음. e스포츠가 이렇게까지 메인 스트림으로 올라올 줄은 상상도 못했다 솔직히. 페이커가 2연속 금메달 따면 진짜 e스포츠 위상 더 올라갈 듯.
오늘 경기 보면서 치맥 달릴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 다들 오늘 경기 꼭 챙겨봐라. 진짜 후회 안 할 거임. 젠지랑 티원 경기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얘네들 플레이 하나하나가 예술임. 특히 페이커 미드 라인전은 진짜 교과서 그 자체 아니냐? ㅋㅋㅋ 오늘 경기 끝나면 다들 게시판 와서 후기 남겨주라. 같이 감상평 공유하면 더 재밌을 거 같음.
솔직히 이번 롤드컵 결승전 단순한 게임 대결이 아니라, e스포츠의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무대가 될 거라고 생각한다. 페이커가 또 한번 역사를 쓰는 모습을 꼭 보고 싶네. 다들 오늘 밤 같이 즐겨보자고!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토마스 정지 먹은 게 더 충격이라니 ㅋㅋㅋㅋ 라멜로 미네소타 트레이드는 몇 년 전부터 루머 돌던 거 아니었냐? 그래도 현실 되니까 진짜 놀랍긴 하다. 미네소타 팬들 지금 난리났겠네 ㅋㅋㅋ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양의지는 인정이지. 나도 타팀 팬인데 올해 포수 중에 양의지보다 잘하는 선수 있냐? 득표율 저 정도면 그냥 올스타전 보러 가는 팬들이 양의지 보고 싶어서 뽑는 거임 ㅋㅋㅋ40분전
-
[자유게시판] 음... 분석적인 시각으로 접근한다면 역시 '대체불가' 이미지가 큰 몫을 한다고 봄. 리그 전체적으로 포수 중에 양의지 급 되는 타격+수비 겸비 선수가 없잖아. 팬들이 그 가치를 아는 거지.49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성적 애매하다는건 좀 에반데 ㅋㅋㅋㅋ 올시즌 wrc+도 150 넘고 ops도 0.9 넘는데 이정도면 리그 최상위급 타자 아니냐. 심지 포수인데 이정도면 그냥 넘사지. 뭘 보고 애매하다는거냐.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래도 너무 심각하게만 보지 말자 ㅋㅋㅋ 어제 경기 보다가 나 혼자 소리 지르고 난리 났는데, 옆에서 와이프가 한심하게 쳐다보더라 ㅠㅠ 그냥 웃어넘기기엔 너무 쓰리다 진짜. 그래도 다음엔 잘 하겠지 뭐...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형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개쩐다 싶었음 ㅋㅋㅋ 스탯만 봐도 이게 신인이 맞나 싶을 정도던데? 국대 차출은 솔직히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듯 ㅠㅠ 소속팀에서 에이스인데 보내줄리가...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펀치 궤적 진짜 대박이었음. 레보스노야니도 잘하는 선수인데 압도적으로 이기는 거 보고 지렸다 진짜.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리브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이 정도 대우는 받을 만하다고 봄. 클러치 때 강심장 오졌고, 르브론이랑 합도 진짜 좋았잖아. 근데 이 정도 초대형 계약이라니, 레이커스 진짜 큰 그림 그리는 것 같음. ㄷㄷ8시간 44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