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2026-05-19 07:31
11,50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보 1군 선수 10명이나 사라진 거 실화냐 ㄷㄷ 이 팀은 진짜 왜 이럼?
야구 없는 월요일이라 심심했는데 KBO 1군 선수 10명 사라졌다는 기사 보고 진짜 놀랐음 ㅋㅋ 안우진 이두근 미세 염좌로 말소된 것도 충격인데 삼성 70억 우완도 2군행 결단이라니... 이러다 나중엔 용병만 뛰는 거 아님? 물론 우리 팀 선수들 몸값 생각하면 그럴 일은 없겠지만 ㅋㅋㅋ 솔직히 이쯤 되면 부상 관리도 실력 아닌가 싶음. 특정 팀들 보면 항상 부상 선수 줄줄이 나오던데 진짜 감이나 트레이닝 코치 문제 아님? 심지어 우리 팀은 특정 포지션에만 몰빵해서 부상당하면 답도 없더라 ㄹㅇ.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이번 주만 해도 우리 팀 주전 몇 명 빠진 거 보고 한숨만 나옴. 뭐 부상은 어쩔 수 없다고 쳐도, 대체 선수들이 그 공백을 전혀 못 채워주는 게 더 문제라고 본다. 2군에서 잘한다던 애들 올라오면 맨날 뚝배기 깨지고 바로 내려가던데, 진짜 2군 리그 수준이 이 정도인가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아예 기대도 안 함. 그냥 빨리 복귀나 했으면 좋겠는데, 또 어설프게 복귀했다가 재발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괜히 팀 성적만 더 나락 가는 거 아닌가 걱정됨.
다른 팀들 보면 특급 유망주 영입해서 전력 보강 착실하게 하던데, 우리 팀은 늘 부상 병동 소식만 들려오는 거 같음. ML 라운더 특급 유망주가 KBO 온다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저런 뉴스 좀 볼 수 있을까 ㅠ 그냥 있는 선수들 건강하게 뛰어주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판이니 원. 이러다 또 가을 야구 물 건너가는 거 아닌지 모르겠다.
그래서 말인데, 과연 어떤 팀이 가장 심각한 부상 관리 문제를 겪고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과연 그 원인은 뭐라고 봄? 팬 입장에서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ㅋㅋ 혹시 우리 팀만 이런 건가? 다른 팀 팬들도 똑같이 고통받고 있음?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3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 김치찌개 맛있었음? 나는 점심에 제육볶음 먹었는데 갑기 배고파지네 ㅋㅋㅋ 그 선수 얘기는 나도 많이 들었음. 진짜 한국인의 피는 못 속이는건가 ㄷㄷ 근데 걔 어렸을때 한국에서 야구한적 있었나? 갑자기 궁금해지네.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나도 보면서 육성으로 소리 질렀음. 스텝이 진짜 예술이더라니까. 이 기세면 랭커 한 명은 잡을 수 있을 것 같음.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레보스노야니 타격 센스 장난 아닌 건 맞는데, 고석현이 최근에 타격 디펜스랑 카운터 엄청 연습했다고 들었음. 이번 경기에서 그게 빛을 발하면 진짜 랭킹전 갈 수도 있을 듯? 난 고석현 승리에 한 표 던진다.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사 봤는데 팩트 체크 좀 더 해봐야 할 듯. 300만 달러 제안은 맞는데 양키스가 아니라 그냥 메이저리그 복수 구단에서 제안했다는 썰도 있음. 아직 확정은 아닐 걸?7시간 43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