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2026-05-19 12:55
11,0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키움 히우라 영입 ㄷㄷㄷ 이거 대박임??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키움 히우라 영입 소식 봤음? MLB 통산 50홈런이라는데 이거 레알임? 갑자기 뜬금포 소식이라 깜짝 놀랐네. 브룩스 나가고 좀 아쉬웠는데 바로 거물급 타자 데려온다고 하니까 기대감 오진다. 우리 갤럼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함? 키움 이번 시즌 진짜 작정하고 우승 노리는 건가? 갑자기 막 심장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솔직히 브룩스가 기대 이하였던 건 맞는데, 그래도 시즌 중에 외국인 타자 바꾸는 게 쉽지 않잖아. 그런데 바로 히우라 같은 네임드를 데려올 줄은 몰랐음. MLB 통산 50홈런이면 그래도 한 방 있는 타자라는 건데, KBO 오면 어느 정도 파괴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다. 물론 MLB랑 KBO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이름값만 봐도 설렘. 혹시 히우라 플레이 본 형들 있음? 어떤 스타일의 타자인지 좀 알려주라. 삼진 많음? 선구안은 좋음?
아무튼 키움이 이번 영입으로 분위기 반전 제대로 노리는 것 같네. 지금 팀 분위기 좀 침체되어 있었는데, 히우라 오면 타선에 활력 제대로 불어넣을 듯. 이정후 김혜성 선수도 요즘 잘 치고 있어서, 히우라까지 터져주면 타선 폭발하는 거 아니냐? 괜히 상상만 해도 즐겁다. 다른 팀 팬들도 이번 영입 소식에 좀 긴장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우리 키움 이번에 진짜 함 가자!
그래서 말인데, 형들은 이번 키움 히우라 영입 어떻게 봄? 기대됨? 아니면 걱정되는 부분도 있음? 자유롭게 의견 좀 달아주라!
-
[자유게시판] 맥그리거 이제 진짜 못 보는 거임? 폼 ㄹㅇ 돌아올 수 있나 ㄷㄷ16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사카랑 래시포드 요즘 폼 미쳤는데 누가 더 위임? ㅋㅋㅋ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1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맞음 요즘 경기 보면 답답한 거 인정 ㅠㅠ 특히 어제 경기 진짜 너무 심했지 않음? 뭔가 다들 열심히는 하는데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쉬움. 작년 이맘때는 이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ㄷㄷ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UFC 역사 새로 쓰는 건 오바 아니냐. 물론 올리베이라 요즘 잘하긴 하는데, 게이치도 슬슬 나이 먹어가고 있어서 이번엔 좀 힘들 수도 있을 듯. 그래도 재밌는 매치업인 건 ㅇㅈ!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재능이 아니라 이미 통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 솔직히 이젠 놀랍지도 않다. 이정후 타격폼이랑 선구안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 투수들 공도 다 받아칠거 같음.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9시간 4분전
댓글목록5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