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비 진짜 미쳤냐 ㄷㄷ 이젠 하다하다 오클까지 잡네
2026-05-19 20:26
10,0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비 진짜 미쳤냐 ㄷㄷ 이젠 하다하다 오클까지 잡네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봤음? 와 진짜 나 어제 술 거하게 마시고 아침에 비몽사몽했는데 폰으로 하이라이트 보다가 잠이 확 깼잖아. 웸비 이 미친 재능은 대체 어디까지 성장할 건지 감도 안 잡힌다 진짜. 솔직히 오클 상대로는 거의 다 진다고 봤는데 이렇게 이겨버리네. 그것도 SGA MVP 밤을 망쳐버리면서 ㅋㅋㅋㅋ 와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경기 전에는 그냥 아 그래 웸비 오늘도 열심히 했네 담에 잘하자 런 마음이었는데,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 하긴 뭐 요새 웸비 퍼포먼스 보면 그냥 지는 게임도 혼자서 하드캐리해서 역전시키는 그림이 많긴 했는데 오클은 좀 다르잖아. 서부 선두권 팀인데 그걸 또 이겨버리네. SGA가 MVP 컨텐더인데 그날 하필 또 웸비한테 막혀서 "내가 더 잘해야 한다"고 했다는 기사까지 보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와 진짜 루키가 이 정도면 나중에 몇 년 뒤에는 도대체 얼마나 더 괴물이 될지 상상도 안 간다.
근데 진짜 이게 웸비 개인 능력만으로 된 건지, 아니면 스퍼스 팀 전체적으로도 뭔가 달라지고 있는 건지 궁금하긴 함. 물론 웸비가 넘사벽이긴 한데, 그래도 농구가 혼자 하는 스포츠는 아니잖아. 팀원들이랑 호흡도 좀 맞춰가고 있는 것 같고. 수비에서도 확실히 존재감이 압도적이라 그런지 상대팀 공격 흐름을 많이 끊어버리는 것 같더라. 웸비 올스타 못 간 거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이러다 다음 시즌엔 바로 MVP 후보 올라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튼 진짜 요즘 웸비 보는 맛에 산다. 스퍼스가 비록 아직 하위권이긴 해도 웸비라는 희망이 있으니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거 아니겠음? 다음 경기도 꼭 봐야겠다. 웸비는 진짜 레전드 예약이다 ㄹㅇ. 다들 오늘 웸비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댓글 좀 달아줘봐 ㅋㅋ
솔직히 경기 전에는 그냥 아 그래 웸비 오늘도 열심히 했네 담에 잘하자 런 마음이었는데, 경기 결과 보고 깜짝 놀랐다니까. 하긴 뭐 요새 웸비 퍼포먼스 보면 그냥 지는 게임도 혼자서 하드캐리해서 역전시키는 그림이 많긴 했는데 오클은 좀 다르잖아. 서부 선두권 팀인데 그걸 또 이겨버리네. SGA가 MVP 컨텐더인데 그날 하필 또 웸비한테 막혀서 "내가 더 잘해야 한다"고 했다는 기사까지 보니까 웃음밖에 안 나옴. 와 진짜 루키가 이 정도면 나중에 몇 년 뒤에는 도대체 얼마나 더 괴물이 될지 상상도 안 간다.
근데 진짜 이게 웸비 개인 능력만으로 된 건지, 아니면 스퍼스 팀 전체적으로도 뭔가 달라지고 있는 건지 궁금하긴 함. 물론 웸비가 넘사벽이긴 한데, 그래도 농구가 혼자 하는 스포츠는 아니잖아. 팀원들이랑 호흡도 좀 맞춰가고 있는 것 같고. 수비에서도 확실히 존재감이 압도적이라 그런지 상대팀 공격 흐름을 많이 끊어버리는 것 같더라. 웸비 올스타 못 간 거 솔직히 좀 아쉬웠는데, 이러다 다음 시즌엔 바로 MVP 후보 올라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아튼 진짜 요즘 웸비 보는 맛에 산다. 스퍼스가 비록 아직 하위권이긴 해도 웸비라는 희망이 있으니 미래가 너무 기대되는 거 아니겠음? 다음 경기도 꼭 봐야겠다. 웸비는 진짜 레전드 예약이다 ㄹㅇ. 다들 오늘 웸비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는지 댓글 좀 달아줘봐 ㅋㅋ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ㄷㄷ 이새끼들 진짜 레전드 찍으려고 작정함?2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개최국 선정, 걍 돈 많은 나라는 다 돼야 함? ㅋㅋㅋ21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잔류 확정? 이거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ㄷㄷ2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그리즐리스 이번 드랩이랑 스튜어트 트레이드 ㄷㄷ 노리고 가는 큰 그림 있냐?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2026-06-25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홀란드 진짜 심각하긴 함 ㅋㅋㅋ 저번 시즌 골 넣는 기계였는데 이번 시즌엔 결정적인 찬스 다 날려먹더라. 펩 전술 문제라는 말도 있던데 그래도 저건 좀 너무했음 ㅠㅠ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오타니 미쳤지 ㅋㅋㅋㅋㅋㅋ 매년 기록 갈아치우는거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음. 투타겸업으로 이렇게까지 하는건 진짜 야구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냐? 올스타 최다 득표는 뭐 당연한 결과라고 봄 ㅋㅋㅋ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보는데. 솔직히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삽질한 것도 맞잖아? 감독이 작전 지시해도 필드에서 못하면 무슨 소용임. 너무 감독 탓만 하는 것도 좀 그런 듯.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앤더슨 맨시티라니 미쳤다 미쳤어. 예전에 앤더슨이 맨유 있을 때 시티 상대로 엄청난 골 넣었던 거 기억나냐? 이제 그 골을 맨시티 유니폼 입고 넣는 거 보면 진짜 감회가 새로울 듯 ㅠㅠ 다음 시즌 ㄹㅇ 기대된다.5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류현진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 솔직히 요새 구위 좀 아쉽긴 한데 그래도 큰 경기 강한 건 여전해서 기대된다. 승리투수 요건만 채워줘도 감격할 듯 ㅠㅠ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작년에 양의지 올스타전 나와서 홈런 쳤던 거 기억나냐? 그때 진짜 레전드였는데. 요즘 폼 좀 떨어졌다고 해도 한 방 있는 선수라 무시 못 함. 솔직히 팬들이 좋아하는 선수 뽑는 게 뭐가 문제임?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원래 인터뷰 스타일이 좀 돌려 말하는 게 있어서 그런데, 이번엔 좀 직설적이라 더 논란 되는 거 같음. 그래도 본인이 책임지는 모습 보여줬으면 겠네.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성공신화라 스포트라이트 받는 건 맞는데, 그래도 작년에 플옵 때 보여준 거 보면 완전히 거품은 아님. 솔직히 이 정도 돈은 아깝지만 다른 팀에서 오퍼 넣는 거 막으려면 어쩔 수 없었을 걸? 레이커스 입장에서는 잡아야지 ㅠㅠ8시간 18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