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2026-05-20 04:29
11,79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이대로 우승하면 역대급 개꿀잼 시즌 인정?? ㅋㅋㅋㅋ
형들 오늘 아스날 번리전 이기고 리그 우승 굳히기 들어가는거 봤음? 와 진짜 오랜만에 보는 아스날 우승각이라 솔직히 좀 설렌다 ㅋㅋㅋㅋ 어제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사임설까지 뜨면서 리그판이 아주 뒤집어지던데, 이러다 진짜 아스날이 22년만에 우승컵 들어올리는 거 아니냐? 맨시티랑 5점차라는데 남은 경기 일정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임. 난 솔직히 아스날 팬은 아닌데 이 정도 드라마면 개꿀잼 시즌으로 박제해야 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근데 또 한편으로는 이게 맞는 건가 싶기도 함. 솔직히 맨시티가 워낙 압도적이었고, 아스날이 우승하는 과정도 막 엄청나게 막강해서 이기는 느낌보다는 맨시티가 알아서 자빠져서(?) 올라가는 느낌이 강한 건 나만 그럼? 하베르츠 골도 그렇고 뭔가 항상 불안불안한데 꾸역꾸역 이기는 느낌이랄까. 아스날 팬들은 뭐라 할지 모르겠는데, 객관적으로 봤을 때 맨시티가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는 그림이라 좀 아쉬운 면도 없잖아 있음. 과르디올라 사임설까지 터지니 아 그냥 맨시티 우승시키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지 하는 생각도 든다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아스날 우승하면 좋지. 근데 맨시티가 이렇게 힘 빠지는 바람에 우승하는 그림은 좀 김빠지지 않음? 맨시티도 한때 무적포스 뿜뿜했는데, 과르디올라 감독 없으면 진짜 나락 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고. 다음 시즌부터는 EPL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하다. 솔직히 맨시티 팬들은 지금 속 터질 것 같을텐데 ㅋㅋㅋ 아스날 우승해도 뒷맛이 개운할까 싶다 ㄹㅇ.
형들은 이번 시즌 EPL, 아스날 우승하면 역대급 시즌으로 기억할 거임? 아니면 그냥저냥 맨시티가 힘 빠져서 생긴 이벤트 정도로 생각할 거임? 냉정하게 함 평가해 보자 ㅋㅋㅋㅋ 난 진짜 객관적으로 봐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형들 의견도 궁금하다. 댓글 많이 달아줘~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1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앤더슨 맨시티 가면 진짜 다른 팀들 멸망각이다 ㄷㄷ 걔 활동량에 패싱력까지 미쳤는데 펩 밑에서 더 성장하 그냥 월클 미드필더 되는 거 시간 문제임. 벌써부터 EPL 지루해질 거 같아서 걱정임 ㅋㅋㅋ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페이커 대전 e스포츠 홍보대사 같은거 하는거 아니냐? 워낙 영향력이 크니까 뭐든 할 수 있을듯. 근데 T1 다른 선수들은 그냥 방송 출연 같은거 많이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모임.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비드래프트 성공 신화 맞긴 한데, 레이커스 얘네 진짜 돈 엄청 쓰네. 이번 시즌에 리브스 기대에 못 미치면 욕 엄청 먹을듯 ㄷㄷ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솔직히 손흥민 벤치에 있는 거 보고 이미 한숨 나왔음. 아니 국대 경기인데 에이스를 왜 빼는 건지 이해가 안 가더라. 감독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무기력한 경기 아니었냐 ㅠㅠ 답답해 죽는 줄.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엔더슨 진짜 맨시티 감? ㅋㅋㅋ 이적료 역대급이라는 말 듣고 개깜놀했음 ㄷㄷ 솔직히 노팅엄에서 에이스긴 했는데 맨시티 급은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스탯만 보면 오지긴 하는데 맨시티 가서도 통할지 의문이네.7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고석현 드디어 온다 ㅠㅠㅠ 솔직히 상대가 까다롭긴 도 고석현 승리 본다. 그 특유의 뚝심으로 밀어붙이면 레보스노야니도 당황할 걸 ㅋㅋㅋ 이번 경기 이기고 랭킹 한 번 확 올랐으면 좋겠다!8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 지난 플옵에서 보여준 거 생각하면 저 정도는 받을만 하지 않냐? 특히 클러치에서 배짱 좋게 넣어주는 거 보면 어우... 그리고 레이커스가 쟤 놓치면 또 다른 대안도 마땅치 않잖아. 시장가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듯.8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결국 돈 싸움이지 뭐. 선수 노조도 바보는 아닐 거고, 사무국도 밑도 끝도 없이 밀어붙이진 못할 . 근데 솔직히 5년 제한이면 좀 심하긴 했다. FA 의미가 없어지는 거 아니냐?10시간 30분전
댓글목록3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