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 돌풍 샌안, 진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가는 거냐? ㄷㄷ
2026-05-20 05:12
11,8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 돌풍 샌안, 진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가는 거냐? ㄷㄷ
형들 오늘 웸반야마 경기 다들 봤음?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샌안이 OKC 상대로 서부 결승 기선 제압한 거 보고 깜짝 놀랐다. 분명 OKC가 서부 1위였는데 웸반야마 혼자서 원맨쇼 펼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솔직히 PO 들어오면서 샌안이 여기까지 올라올 줄 누가 알았겠냐 ㄹㅇ. 작년만 해도 리빌딩 팀 이미지 강했는데 웸반 하나로 이렇게 판도가 바뀔 줄은 상상도 못 했네.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가능이 있는 건가 싶어서 좀 토론해보고 싶다. 샌안이 지금 기세 좋고 웸반야마가 완전 물 올랐는데, 이대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물론 OKC도 길저스 알렉산더라는 에이스가 버티고 있고, 팀 조직력도 좋아서 만만치 않을 거 같긴 한데... 오늘 경기 보니까 웸반야마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샌안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그림이 그려지더라고. 특히 웸반야마가 수비에서 주는 임팩트가 어마어마해서 상대팀 공격을 아예 묶어버리는 게 컸음. 이걸로 OKC도 엄청 고전하는 게 보이더라.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직 시리즈 시작이니까 OKC가 충분히 전술 수정해서 반격할 수도 있지 않겠음? 오늘 경기는 웸반야마 컨디션이 역대급이라 그랬던 걸 수도 있고. 그래도 웸반야마가 2년 연속 MVP 길저스 알렉산더를 상대로 이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게 진짜 대단하긴 하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샌안이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OKC가 반격에 성공할지 진짜 궁금하네. 형들은 떻게 예상함?
결국 이번 서부 결승은 웸반야마의 미친 활약이 계속될지, 아니면 OKC가 팀 전체적인 역량으로 샌안을 찍어누를지 그 싸움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이대로 쭉 가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것도 재밌을 거 같긴 함 ㅋㅋㅋ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된다. 다들 본방 사수하자!
아니 근데 이게 진짜 가능이 있는 건가 싶어서 좀 토론해보고 싶다. 샌안이 지금 기세 좋고 웸반야마가 완전 물 올랐는데, 이대로 서부 결승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물론 OKC도 길저스 알렉산더라는 에이스가 버티고 있고, 팀 조직력도 좋아서 만만치 않을 거 같긴 한데... 오늘 경기 보니까 웸반야마의 영향력이 너무 커서 샌안이 진짜 우승까지 노려볼 만한 그림이 그려지더라고. 특히 웸반야마가 수비에서 주는 임팩트가 어마어마해서 상대팀 공격을 아예 묶어버리는 게 컸음. 이걸로 OKC도 엄청 고전하는 게 보이더라.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아직 시리즈 시작이니까 OKC가 충분히 전술 수정해서 반격할 수도 있지 않겠음? 오늘 경기는 웸반야마 컨디션이 역대급이라 그랬던 걸 수도 있고. 그래도 웸반야마가 2년 연속 MVP 길저스 알렉산더를 상대로 이 정도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게 진짜 대단하긴 하다. 앞으로 남은 경기에서 샌안이 이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아니면 OKC가 반격에 성공할지 진짜 궁금하네. 형들은 떻게 예상함?
결국 이번 서부 결승은 웸반야마의 미친 활약이 계속될지, 아니면 OKC가 팀 전체적인 역량으로 샌안을 찍어누를지 그 싸움이 될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샌안이 이대로 쭉 가서 이변을 만들어내는 것도 재밌을 거 같긴 함 ㅋㅋㅋ 다음 경기도 너무 기대된다. 다들 본방 사수하자!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2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1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4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축구 이야기] 하... 새벽까지 레알 경기 보시네요. 저는 오늘 쿠플에서 토트넘 경기 하길래 새벽에 보다가 또 결제 문자 알림 왔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때문에 파산입니다. 감독도 고충이 있겠지만 내 지갑도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5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하... 또 심장 쫄깃하게 봐야 하는 거냐고. 이거 보려고 매달 구독료 내는 건데 또 혈압 오르게 생겼네. 이러다 병원비 더 나오겠어. 적당히 좀 해주지 K리그 진짜 너무하는 거 아니냐.10분전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보다 펩이 맨시티 남는지가 더 궁금함. 펩 없으면 아무리 앤더슨이 와도 지금 맨시티만큼 압도적인 모습은 안 나올 거 같은데. 그래도 앤더슨 영입하면 든든하긴 하겠다.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라니! 갓생 살려고 해도 이번 달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 봐도 이미 망했네요.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하… 그래도 이강인 선수 보려면 안 끊을 수가 없겠지….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감독님 라치오 가시는구나... 라리가랑 세리에 동시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질러야 하는 건가 ㅠㅠ 이번 달 진짜 망했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에 이제 세리에까지 보면... 아 내 통장 돌려줘!!!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가면 또 중계권료 인상될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립니다...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5마리 값으로 치솟는 제 구독료는 어쩌죠 ㅠㅠ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오타니 야구하는 거 보면서 감동받는 거 아니지? ㅋㅋㅋ 진짜 야구의 신이 내려와서 플레이하는 것 같음. 다음 시즌엔 타격왕이랑 다승왕 둘 다 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들어오고 나서 좀 살아나는가 싶었는데 결국 골 먹히더라 ㅋㅋㅋ 마지막 코너킥은 진짜 어이없었음. 심판 휘슬 불기 직전이라 더 억울하다 ㅠㅠ2시간 2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