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2026-05-20 13:49
10,7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부상 ㄷㄷ... 샌프런트 얘네 진짜 속이 시커먼 거 아님?? ㅋㅋㅋ
형들 오늘 다들 점심 맛있게 먹었음? 난 이정후 형님 소식 듣고 밥맛이 좀 없네 ㅠ 요즘 MLB 소식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우리 이정후 선수가 진짜 심상치 않은 상황에 놓인 것 같아서 말이야. 허리 근육통으로 추가 검진까지 받는다는데, 샌프란시스코 구단이나 감독의 반응이 좀 의아해서 다 같이 얘기 좀 해보면 좋을 것 같아서 글 써봤어.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어제까지만 해도 5경기 연속 안타 치면서 진짜 물오른 타격감 보여주고 있었잖아. 근데 또 수비 중에 부상으로 교체됐다니 진짜 안타깝더라. 시즌 초에 발 부상 살짝 있었던 것 같긴 한데, 이번엔 허리 근육통이라니, 이게 또 한 번 심해지면 선수 생명까지도 위험할 수 있는 부위라 더 걱정되는 게 사실이야. 근데 여기서 더 어이없는 건 샌프란시스코 감독의 발언임.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했다며? 이거 진짜 속마음이 뭔지 궁금하다니까.
아니, 감독 입장에서 팀의 핵심 선수고, 당장 성적에 직결되는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 당연히 안 좋은 건 맞지. 근데 선수가 아프다고 하는데 그걸 '부상자 명단 오를 정도는 아니다'라고 미리 못 박는 게 말이 됨? 보통은 '상태를 지켜봐야 한다', '최대한 빨리 복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런 식으로 얘기하는 게 정상 아니냐고. 이걸 들으니까 딱 드는 생각이 이거임. '혹시 얘네 이정후를 너무 혹사시키고 있는 거 아니야?'
이정후 선수가 팀의 프랜차이즈 스타로 영입되면서 담감도 엄청날 텐데, 팀에서도 계속 출전을 강행시키는 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심지어 이정후 선수가 워낙 성실하고 악바리 근성 있는 스타일이라, 본인도 아파도 참고 뛰려고 했을 수도 있다고 봄. 근데 그게 결국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거잖아. 선수 보호 차원에서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음. 초반에 잘한다고 너무 돌리는 거 아니냐고.
물론 메이저리그라는 무대가 워낙 치열하고, 선수층도 두꺼워서 한 번 빠지면 복귀가 쉽지 않다는 것도 알아. 그리고 이정후 선수가 거액의 계약을 맺고 갔으니, 팀에서도 그만큼의 활약을 기대하는 건 당연할 거고. 하지만 이건 선수 보호의 문제라고 생각함. 단순히 '아프면 쉬어라' 수준이 아니라, 구단 차원에서 선수의 몸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관리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특히 이정후 선수처럼 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라면 더더욱.
최근에 MLB 구장에 백인우월주의 현수막 걸린 사건도 있었잖아. 이건 뭐 완전히 다른 문제긴 한데, 구이 선수나 팬들에 대한 기본적인 보호나 존중이 부족한 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물론 완전히 다른 맥락이긴 하지만, 어쨌든 구단의 태도 문제라고 볼 수도 있는 거니까. 이런저런 소식들을 들으니까 샌프란시스코 구단에 대한 신뢰도가 좀 떨어지는 느낌임.
솔직히 우리 이정후 선수, 한국 야구의 자존심인데 저렇게 부상으로 고통받는 모습 보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다. 다른 나라 선수면 그냥 안타깝다 하고 말겠는데, 이건 진짜 내 일 같고 막 그렇다니까 ㅠ.ㅜ
형들은 이번 이정후 선수 부상과 샌프란시스코 구단의 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감독 말대로 부상자 명단에 오를 정도가 아닐 수도 있는 건가? 아니면 내가 너무 오버하는 건가? 형들의 솔직한 의견이 궁금함.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8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16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11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14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1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요즘 이적시장 보면 다들 몸값 미쳐 날뛰는 건 팩트임. 홀란드 이적료 보고도 놀랐는데 이제는 웬만한 유망주들도 기본 몇백억씩 하더라 ㅠㅠ 이래서 빅클럽 아니면 선수 지키기 힘든 시대가 된 듯.18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양키스 오퍼 거절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설마 진짜로? 물론 KBO 오면 환영인데, 메이저리그 문을 직접 닫아버리는 건 너무 아깝지 않나. 나중에 후회 안 할까 모르겠다. 그래도 오면 우리팀에 와라!19시간 9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