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2026-05-20 16:38
10,548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야구 전 경기 다 보는데, 님들은 어떤 경기 기대함? ㅋ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밤인데 다들 불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 칼퇴하고 집에 오자마자 치킨 시켜놓고 야구 볼 준비 완료했습니다. 이번 주 내내 퇴근하고 나면 녹초가 돼서 야구도 제대로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찾아봤는데, 오늘은 전 경기 다 챙겨볼 생각이라 벌써부터 설레네요. 다들 오늘 어떤 경기 기대하고 계신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저는 오늘 롯데랑 키움 경기가 제일 기대됩니다. 어제 서건창 선수가 히어로즈랑 다년 계약 맺었다는 기사 보고 뭔가 마음이 짠하더라고요. 역시 서건창은 키움이 어울리긴 하는데, 그래도 롯데전에서 친정팀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좀 복잡한 기분이 드네요. 올 시즌 롯데가 초반에 좀 헤매는 것 같더니 요즘 다시 분위기 좀 끌어올리는 것 같아서 더 기대됩니다. 선발 매치업도 괜찮아서 난타전 예상해봅니다.
두산이랑 LG 잠실 더비도 빼놓을 수 없죠. 이건 그냥 무조건 봐야 하는 경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두 팀 다 요즘 분위기 좋고, 특히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도 기세가 무서워서 ㄷㄷㄷ 잠실 직관 가는 형님들 부럽네요. 저는 집에서 TV로 보면서 육성 응원이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잠실 야구장은 언제 가봐도 그 열기가 진짜 대단한 것 같아요. 특히 더비전은 그 분위기가 두 배는 되는 듯.
엔씨랑 삼성 경기도 은근히 꿀잼 각 아니겠습니까? 엔씨는 요즘 점권에서 집중력이 좀 아쉬운 느낌인데, 오늘은 좀 터져주길 바라고 있고, 삼성은 타선이 요즘 물 올랐더라고요. 마운드가 좀 불안하긴 해도 타격으로 밀어붙이는 경기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특히 구자욱 선수가 요즘 미친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어서 오늘 또 홈런 때릴지 기대되네요.
KT랑 한화 경기도 은근히 볼만할 것 같아요. KT는 좀 아쉬운 시즌을 보내고 있지만, 그래도 저력 있는 팀이라 언제든 치고 올라올 수 있다고 생각하고, 한화는 최근 몇 년간 많이 성장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문동주 선수 같은 젊은 투수들이 성장하는 모습 보면 국대 미래도 밝은 것 같고, 뭔가 뿌듯한 기분이 듭니다. 오늘은 어떤 투수들이 호투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기아랑 SSG 경기도 무시할 수 없죠. SSG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기아는 양현종 선수가 언제까지 저렇게 던질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진짜 대단한 선수인 것 같아요.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피칭 ㄷㄷㄷ 오늘은 또 어떤 명승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특히 기아 타선이 요즘 좀 살아나는 분위기라 접전이 예상됩니다.
오늘 애플에서 '실시간 스포츠 앱' 한국 출시했다는 뉴스도 봤는데, 이제 폰 안 켜도 새벽 축구 점수 같은 거 바로바로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야구 경기 점수도 그렇게 바로 알 수 있게 되면 진짜 편할 것 같네요. 경기 보면서 실시간으로 다른 경기 스코어도 확인하고 싶을 때가 많아서 그런 기능은 환영입니다.
형님들은 오늘 어떤 경기 보면서 불금 달리실 건가요? 제일 기대되는 경기는 뭔가요? 같이 이야기 좀 나눠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3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1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1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펩 떠난 맨시티 중원 미쳤네 ㅋㅋ1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드발리쉬빌리 경기 보면서 느낀건데 진짜 이게 맞냐? ㅋㅋㅋㅋ1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은 듣도 보도 못했는데 ㅋㅋㅋ 하현승 찐 KBO맨이네 ㄷㄷ 솔직히 이번 드랩 최대어는 정해졌다고 본다. 어디 갈지가 문제지.51초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옛날에도 이런 비슷한 케이스 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 그때도 엄청 시끄러웠는데 결국 어떻게 됐더라? 하현승 선수도 나중에 후회 안 하려면 KBO에서 진짜 대성해야 할 듯. 부담감 장난 아니겠다 ㄷㄷ.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ㄹㅇ 2648억 실화냐? ㅋㅋㅋㅋ 저번에 맨유에서 1500억 주고 데려온 애도 망했는데 이번엔 다르려나 ㄷㄷ 솔직히 요즘 이적료 너무 오바인듯.10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네 ㅋㅋㅋㅋ 2648억이라니 거의 3천억이네 ㄷㄷ 맨시티가 진짜 돈을 물 쓰듯이 쓰네. 근데 솔직히 그 돈이면 다른 선수 더 좋은 선수 데려올 수 있지 않나? 난 앤더슨이 저 정도 가치는 아닌 것 같음.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어제 경기 보면서 옛날에 박지성 맨유 데뷔전 봤던 기억 떠올랐냐 ㅋㅋㅋ 그때도 뭔가 국대 레벨의 클래스는 다르구나 싶었는데 덕켓 스토크스 보면서 비슷한 감정 느꼈음. 진짜 지리는 경기였다.13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폼 미쳤지 않냐? 지난주부터 쭉 좋더니 오늘 제대로 터지네 ㅋㅋㅋ 이 정도면 내년 올스타는 충분히 가능할 듯. 지금 타율도 쭉쭉 오르고 있고 분위기 개좋음.13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신은 아님 ㅋㅋㅋㅋ 그래도 저 정도면 거의 신급 활약인 건 인정. 근데 솔직히 팀 성적 좀 아쉬움. 에인절스 너무 불쌍하다 ㅠㅠ 오타니 혼자 고생 다 하는 느낌.16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어제 경기 보고 개빡쳤음 ㅋㅋㅋㅋ 토푸리아 코너에서 거의 스탑 외치려고 했던 거 같은데 심판이 그걸 안 말리는 게 말이 됨? 경기 끝나고 진짜 욕나오더라 ㅋㅋㅋ18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