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2026-05-21 11:27
10,89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이정후 결장이라는데 샌프 승리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기대감은 있는데 이정후 결장 소식 때문에 좀 김새는 감이 없지 않네. 샌프는 지금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한데 핵심 타자가 빠지면 타선이 진짜 헐거워지잖아. 이정후 없어도 다른 선수들이 잘해주길 바라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보여서 걱정이다 ㄹㅇ.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어제 경기만 봐도 샌프 타선이 엄청 폭발적이지는 않았잖아. 상대 투수들이 슬슬 이정후를 분석하기 시작하면서 견제가 더 해진 것도 있고, 타자들이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좀 떨어져 보이는 것도 문제임. 그래서 이정후가 빠지면 그 공백을 누가 메울지가 관건인데, 샌프 감독이 어떤 라인업을 들고 나올지 궁금하다. 이정후가 빠진 자리에 어떤 변화를 줄지, 대타 활용은 어떻게 할지 이것저것 복잡하게 생각하게 되네.
특히 이정후 허리 근육통이라고 하는데, 이게 장기화될까 봐 더 걱정이야. 초반에 너무 무리한 건 아닌지 싶기도 하고.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달라서 이동 거리도 길고 경기 수도 훨씬 많으니까 선수들 몸 관리가 진짜 중요하잖아. 게다가 이정후는 지금 팀의 에이스급 역할을 하고 있어서 부상 여파가 더 크게 느껴지는 듯. 빨리 회복해서 돌아오는 게 중요하겠지만, 혹시라도 무리하다가 더 큰 부상으로 이어질까 봐 조마조마하다.
생각해보면, 이번 시즌 초반에 토론토 베리오스도 인대접합 수술로 시즌 아웃됐잖아. 그것만 봐도 선수들 부상이 얼마나 치명적인지 알 수 있음. 베리오스는 팀의 핵심 선발이었는데, 갑자기 빠지면서 토론토 로테이션이 완전히 꼬여버렸고 팀 성적에도 악영향을 주고 있지. 이정후도 혹시나 그런 상황이 올까 봐 걱정되는 거지. 물론 허리 근육통이랑 인대접합 수술은 차원이 다르지만, 부상이란 게 언제 어떻게 심화될지 모르는 거니까.
물론 샌프란시스코에도 다른 좋은 선수들이 많다는 건 인정함. 하지만 이정후가 팀에 가져다주는 안정감과 생산성은 대체하기 힘들다고 봄. 타격이면 타격, 수비면 수비, 주루면 주루, 다방면에서 팀에 기여하고 있잖아. 특히 득점권 상황에서 이정후의 집중력은 진짜 남다르다고 생각함. 그런 선수가 빠지면 상대팀 입장에서는 한결 편하게 경기할 수 있지 않겠냐?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울지 샌프 코치진의 지략이 중요해질 것 같다.
그래서 오늘 경기는 단순히 이정후 결장 때문이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의 '위기 관리 능력'을 볼 수 있는 중요한 경기가 될 거라고 생각함. 주전이 빠졌을 때 팀 전체가 얼마나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다른 선수들이 얼마만큼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지가 관건일 듯. 만약 오늘 경기에서 다른 선수들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승리한다면, 샌프는 이정후가 없어도 버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겠지.
형들은 오늘 샌프 승리 가능하다고 봄? 아니면 이정후 공백이 너무 커서 힘들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하는지 궁금하다. 나는 그래도 샌프가 홈에서 이정후 공백 메우려고 더 똘똘 뭉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음. 투수진이 잘 버텨주면 타자들이 한 두점은 내줄 수 있지 않을까?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1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1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5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7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우루과이 팬들 속 터졌을 듯. 우리 팀 골키퍼가 그랬으면 진짜 일주일 동안 잠 못 잤을 거임. 그래도 다음 월드컵엔 더 잘하겠지 뭐. 젊은 선수니까.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2800억이요? ㅋㅋㅋㅋㅋ 난 리브스 잘하긴 하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네. 레이커스 진짜 뭔가 큰 그림 그리는 건가 아님 그냥 미친 건가 헷갈리네 ㄷㄷ 르브론 은퇴하면 진짜 리브스가 에이스 되나요 그럼?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노시환 진짜 제대로 물 올랐네. 근데 기세가 쭉 이어질지는 좀 봐야지. 타자들 한 번 슬럼프 오면 무섭게 떨어지는 경우도 많아서. 그래도 지금은 너무 잘해줘서 행복하다 ㅠㅠ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요즘!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미국한테 졌다고? ㅋㅋㅋㅋㅋ 아침에 바빠서 뉴스 못 봤는데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솔직히 미국은 좀 만만하게 봤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아니 근데 우리 국대 그렇게 약체는 아니잖아 형들? 경기 다시 찾아봐야겠다 후...9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