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2026-05-21 12:42
10,7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옥래윤 복귀전 소식 떴네 ㄷㄷ 이거 봐야함?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다.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이 떴네. 와 이게 얼마만이야. 솔직히 원 챔피언십에서 챔피언까지 먹고 너무 조용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나오는구만. 격투기 팬으로서 이거 진짜 반가운 소식 아닌가 싶다. 2년이면 진짜 긴 시간이었는데, 그동안 뭐 하고 지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예전에 챔피언 됐을 때 그 파워풀한 경기력 아직도 기억나는데, 이번에도 그런 화끈한 모습 보줄지 기대된다.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근데 상대가 누군지 아직 정확히 안 나온 것 같아서 좀 더 찾아봐야 할 것 같음. 옥래윤 선수 스타일이 워낙 저돌적이고 타격 위주라 보는 재미는 확실한데, 오랜만에 복귀하는 거라 살짝 걱정도 되네. 혹시 녹슬었을까 봐 ㅋㅋㅋ 그래도 한국인이 원 챔피언십 챔피언까지 했으면 말 다 한 거 아니겠음? 괜히 챔프가 아니지. 이번에도 시원하게 이겨서 다시 한번 자기 실력 증명해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최근에 UFC 소식만 너무 많이 들어서 원 챔피언십 소식은 좀 뜸했는데, 옥래윤 선수 덕분에 다시 한번 관심이 확 가네.
아, 그리고 넷플릭스 UFC 얘기 나온 김에 말인데, 로우지랑 은가누 나오는 거 진짜 초대박일 것 같지 않음? 넷플릭스 자본력까지 붙으면 진짜 격투기 판이 또 한번 뒤집어질 것 같아서 기대된다. 근데 UFC가 선수 중심적이지 않다는 저격은 좀 씁쓸하네. 그래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강화되는 건 팬들 입장에선 나쁘지 않다고 봄. 볼거리 많으면 장땡 아닌.
암튼 옥래윤 선수 복귀전 소식 듣고 주말에 할 일 하나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네 ㅋㅋ 형들도 이거 다들 보는 거임? 나만 궁금한 거 아니지? 빨리 경기 날짜랑 상대 확정돼서 티켓팅이나 중계 일정 나왔으면 좋겠다. 다 같이 모여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면서 보면 딱일 듯. 기대된다 진짜.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크리켓 왜 이래 ㄷㄷ 뉴질랜드한테 개털리네 이거 실화냐?5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엠엘비 이정후 미쳤냐 진짜? 만루 싹쓸이 역전 3루타 ㄷㄷ6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ㅋㅋㅋㅋ 이거 진짜임? 대박이네 ㄷㄷ1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토론 ㄱㄱ) 105.5마일 실화냐 ㄷㄷ 이 정도면 역대급 괴물 투수 아님?1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2026-06-26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2026-06-26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팀 요즘 경기 보니까 UFC 같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인정합니다. 우리 팀도 요즘 수비가 좀 그래서 맨날 타격전임 ㅠㅠ 진짜 청와대 경기 함 가즈아! 백악관도 하는데 우리도 못할거 뭐있냐?21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저도 새벽에 보고 지릴뻔했어요 ㅋㅋㅋ 마지막 골 진짜 미쳤죠 ㅋㅋㅋ 근데 확실히 예전 호날두 있을 때 포르투갈이랑은 다르긴 함. 그때는 진짜 막힐 것 같아도 호날두가 한 방 넣어줄 거라는 믿음이 있었는데 요즘은 좀 아쉬움 ㅠㅠ 신성들 좋긴 한데 뭔가 부족한 느낌48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형 나도 이 경기 봤는데 진짜 가나 수비 미쳤더라 ㅋㅋㅋㅋ 잉글랜드 애들 멘붕 오는거 실시간으로 보여서 개꿀잼이었음. 특히 그 마지막에 가나 역습 한방은 진짜 골 들어가는 줄 알았자너 ㄷㄷ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님 선더랜드 자카는 대체 누구임? 그라니트 자카 얘기하는거 같은데 걔는 아스날에서 뛰었지 선더랜드는 듣도보도 못했다 ㅋㅋㅋ 첼시 이적설 도는 자카는 아스날 출신 그 자카 맞음. 님 최소 축구 안 본 지 5년은 된 듯 ㅋㅋㅋ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임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송성문 진짜 미쳤지 그제도 장난 아니더라 ㅋㅋㅋ 우리팀은 요즘 귀신 들렸는지 맨날 막판에 똥볼 차서 진다 ㅠㅠ 하 진짜 혈압 오르는데 끊을 수가 없어 야구란...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아육이형 사생활은 사생활이고 실력은 실력이잖아. 지난 시즌에 상대 수비들 다 찢어버리던 그 미친 캐치력 벌써 까먹었냐? 멘탈 잘 잡고 시즌 준비했으면 좋겠네.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라두카누 쟤 원래 부상이 잦은 스타일이었음? US 오픈 때 딱 터진 건 운도 좋았던 것 같고. 아무리 유망주라도 몸 관리 못하면 결국 한계가 오는 법이지.5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