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2026-05-22 06:24
11,36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최형우 1000장타라니 미쳤냐 진짜? 솔직히 지렸다...
야 솔직히 오늘 최형우 뉴스 보고 육성으로 감탄사 나왔다. KBO 역대 최초 1000장타라니 이게 말이 됨? 솔직히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온다. 진짜 우리 동네 형들도 다 보면서 입 벌리고 있더라. 다들 야구 좀 봤다는 형들인데도 이런 건 또 처음 본다면서 난리 났음.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솔직히 최형우 예전부터 잘 치는 건 알았지. 근데 이렇게 꾸준히, 그것도 엄청난 기록들을 세울 줄 누가 알았겠냐. 삼성에 있을 때부터도 러치 능력 오졌고, 기아 가서도 여전히 폼 유지하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 끝판왕인 것 같다. 나이도 이제 꽤 있는데 젊은 선수들보다 더 파워풀하게 치는 거 보면 ㄹㅇ 타고난 재능에 노력이 더해진 결과겠지. 어제 뉴스 보니까 지금 KBO 전체 선수들 중에 장타율도 여전히 상위권이던데, 그냥 클라스가 영원하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다.
아니 솔직히 생각해봐. 양준혁도 장훈도 못했던 기록인데 최형우가 해낸다는 거 아니냐. 이거 진짜 한국 야구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대기록인 건 분명하다. 보통 이런 기록은 은퇴할 때쯤에나 언급되는 경우가 많은데, 최형우는 아직도 현역에서 엄청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으니 더 대단한 거 아니겠음? 한 팀의 4번 타자로써, 또 리더로써 팀을 이끄는 역할까지 하고 있으니 진짜 말 다 했다고 본다.
솔직히 최형우 플레이 보면서 느끼는 건데, 얘는 그냥 야구 자체를 즐기는 것 같더라. 슬럼프가 와도 크게 흔들리지 않고 자기 페이스 찾아가 거 보면 멘탈도 갑이고. 보통 타격감 안 좋으면 주춤하다가 한참 걸려서 올라오는 선수들도 많은데, 최형우는 그런 게 없는 것 같음. 꾸준함의 대명사라고 불러도 될 정도다 진짜.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중심 타선에서 맹활약하고 있잖아.
이런 선수가 있다는 게 우리 KBO 리그 팬들한테는 진짜 축복이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한 명의 선수로 이렇게 야구판을 뜨겁게 달굴 수 있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거든. 나중에 은퇴하면 진짜 레전드로 남을 게 분명하다. KBO 박물관 같은 데 가면 최형우 유니폼이랑 배트 무조건 전시될 것 같음. 벌써부터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최형우 같은 선수가 더 많이 나와서 리그 수준을 끌어올려줬으면 좋겠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이런 대기록들이 계속 나와줘야 팬들도 더 재미있게 야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그리고 이런 선수를 직접 보면서 응원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야구팬으로서의 특권 아니겠냐.
진짜 최형우 덕분에 이번 주 내내 야구 얘만 한 것 같다. 다들 최형우 1000장타 기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그냥 대단하다는 말 말고 또 어떤 말이 필요할까? ㅋㅋㅋ
-
[자유게시판] 어제 아르헨티나 메시 없이 이긴 거 보고 뼈저리게 느낀 점 ㅋㅋㅋ12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돈지랄하고도 최하위 ㅋㅋ 감독 경질이 답이냐?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형 또 골 넣었네 ㄷㄷ;; 이게 맞냐?1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율 2위 뺏긴거 봤음? 이거 좀 아쉽네 ㅠ1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경기 ㄹㅇ 백악관 UFC급 아님? ㄷㄷ19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2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23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쏜 다음 월드컵에 38살임?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거 맞네 ㅠㅠ 조별 탈락만 3번은 진짜 좀 슬프다. 이번엔 진짜 우승컵 한 번 들었으면 좋겠는데, EPL 올스타도 가나한테 비겼다는 거 보니까 월드컵 변수는 진짜 미친듯 ㄷㄷ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솔직히 코리안더비라 더 관심 가는 건 맞는데 아직까지는 그냥저냥 임. 이정후는 적응 기간 필요하다는 거 감안하면 괜찮은데 김하성은 좀 더 치고 올라와야 하지 않나? 시즌 초반 너무 좋아서 기대치가 너무 높아졌나 봄.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만 돌리제 질 줄 예상 못했냐 ㅋㅋㅋ 페레이라 걔가 또 한 건 할 줄은 알았는데 그걸 실전에서 볼 줄이야 ㄹㅇ 나도 소름 돋았음. 근데 돌리제 원래 서브미션 방어 잘하는 애 아니었냐? 갸가 그걸 그대로 당하네 ㄷㄷ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윙 풀백이 진짜 중요하긴 함. 특히 투헬은 윙백 활용 엄청 중시하는 감독이라 더 그럴듯. 첼시 있을 때도 제임스 칠웰 굴리면서 재미 많이 봤잖아. 맨유 오면 애들 훈련 강도 엄청 높아질듯 ㅋㅋㅋㅋ 기대된다!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거 봄 80살 할배가 경기장 직관이라니 ㄷㄷ 진짜 대단하긴 하더라. 근데 굴욕적인 서브미션 그거 보긴 봤는데 솔직히 그 정도까지는 아니었음. 경기 자체가 좀 루즈해서 더 그랬던 거 같음.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트럼프 할배 UFC 보는 거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 코좀 복귀는 솔직히 이제 힘들지 않을까요 ㅠㅠ 마지막 경기 때도 솔직히 좀 아쉽긴 했어요. 그래도 해설위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좋긴 함.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클라크 감독하면 역시 그 예선전 때 역전승 스토리가 제일 기억남 ㅠㅠ 그때 진짜 온 동네방네 난리였는데. 후임 감독은 젊 패기 있는 사람 왔으면 좋겠음.9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다가 잠 못 자고 출근해서 좀비됨. 근데 후회는 없다! 알바레스 개미쳤고, 엔조 페르난데스 중거리 슛 나오는 줄 알고 소리 지를 뻔 ㅋㅋㅋ 진짜 이번 아르헨티나는 전성기 바르셀로나 보는 것 같았음.10시간 18분전
댓글목록2
티몽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