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오늘 경기 보신분들… 우리 팀 왜 이럼? ㄷㄷ
2026-05-15 17:00
12,54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오늘 경기 보신분들… 우리 팀 왜 이럼? ㄷㄷ
와 오늘 경기 보셨음? 진짜 심판 판정이고 뭐고 다 떠나서 우리 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ㅋㅋ 어제까지 잘한다 싶었더니 갑자기 왜 이렇게 무기력한지 모르겠네. 특히 타선 너무 조용한 거 아니냐고 ㅠㅠ 지금 순위도 불안불안한데 이러다 진짜 큰일 나는 거 아니냐? 다음 경기엔 좀 달라지려나 하... 다들 이번 주 팀 성적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10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11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1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1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흠 솔직히 NCAA랑 NBA는 레벨이 너무 달라서 좀 회의적이긴 함. 물론 명장인 건 인정하는데 바로 우승은 오바 아님? 서부 강팀들 너무 많아서 덴버나 클리퍼스 넘기 힘들 걸 ㅋㅋㅋ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 밤에 일찍 자서 몰랐는데 충격이네 ㄷㄷ 셀틱스나 히트는 이미 강팀인데 야니스까지 가면 동부는 답이 없겠는데? 밀워키 팬들 진짜 억장 와르르맨션일듯 ㅠㅠ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야니스 보스턴이나 히트 간다고? ㄷㄷㄷ 이건 좀 충격이네... 근데 번드루소바는 ㄹㅇ 재능 낭비의 정점인 듯. 난 그래도 막판에 불꽃 태웠던 선수들이 기억에 더 남더라.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유파리그 컨퍼런스리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어제 웨스트햄 경기 본 사람 있음? 모예스 감독 진짜 대단하더라 ㅋㅋㅋ 막판에 역전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음 백악관에서 경기라... 물론 신기하긴 한데, 격투기가 너무 주류로 편입되는 느낌이라 좀 아쉽기도 하다. 원래 언더독 감성으로 보는 맛도 있었는데 말야. 너무 상업적으로만 가는 거 아닌가 싶음.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클락 첨 들어봄? ㅋㅋ 그래도 우승했으니 이제 메이저 우승자 아니냐? 다음 대회부터 클락 주시해야겠다. PGA 투어 진짜 알 수 없음 ㅋㅋ4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8시간 48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