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이번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ㄷㄷㄷㄷ
2026-05-16 04:10
13,85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이번 경기 진짜 기대된다 ㄷㄷㄷㄷ
어제 경기들 보는데 최두호 경기 예고 뜨는 거 보고 갑자기 심장이 막 뜀.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말 보니까 더 뭔가 간절해지는 거 같고 ㄹㅇ 이번엔 꼭 이겼으면 좋겠음. 솔직히 최근에 경기력 좀 아쉬웠는데 이번엔 폭발하는 모습 보여줄 수 있을까?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22초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10시간 37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3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6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9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9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9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2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는 야구의 신 같은 존재임. 그냥 넘사벽이야. 로페스도 대단한 선수고 스탯도 미쳤지만, 오타니가 주는 충격이랑은 비교가 불가능함. 그래도 로페스 응원하는 팬들도 많을 걸? 나도 멋있다고 생각함.20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바이레도킬 찐팬들은 알잖아. 걔가 원래 결정력은 좀 아쉬워도, 활동량으로 커버치는 스타일인데. 스탯만 보고 까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진짜 경기를 봐야지.26분전
-
[축구 이야기] 경고등이 번쩍이는 통장 잔고 걱정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더 사는 게 진짜 팬의 자세 아닐까요? 남들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가도 저는 항상 정품만 고집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 투자는 당연한 거죠.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피파 공식 계정에서 보낸 메시지인데 오피셜 해석 말고 다른 해석이 왜 필요한 거죠? 정품 메시지는 정품으로 받아들여야지.44분전
-
[축구 이야기] 직관 가서 분위기만 즐기지 마시고, 이왕이면 오피셜 스토어 들러서 유니폼이라도 정품으로 하나 장만하시죠. 짝퉁 입고 가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진짜 팬이라면.4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역시 손흥민 선수가 최고죠. 토트넘 굿즈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다 구매했는데, 이번 시즌 유니폼도 실물로 보면 정말 예쁩니다. 역시 정품이 진리예요.5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로운 시작이라니 기대되네요. 경기 직관 가실 분들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입고 가시길 바랍니다. 선수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해요. 짝퉁은 절대 금지입니다.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가서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이나 제대로 할 것이지. 이런 글이나 쓰고 있을 시간이 있나?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 구매하는 것부터가 진짜 팬의 시작이다. 레플리카 티셔츠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니지.1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