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2026-05-16 15:40
12,23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PO 서부 결승, 샌안 vs 오클라호마 누가 이길 것 같음? ㄷㄷ
형들 오늘 서부 결승전 대진 확정된 거 봤음? 샌안토니오가 미네소타 잡고, 오클라호마는 서부 준결승에서 엄청난 접전 끝에 올라왔던데, 이거 진짜 역대급 매치업 나올 것 같아서 벌써부터 심장 쫄림 ㅋㅋㅋ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솔직히 샌안토니오는 정규 시즌 내내 꾸준함의 대명사였잖아요. 노장 스퍼스 선수들의 노련함과 팀플레이는 진짜 예술이고, 팝 감독의 전술은 매번 감탄만 나옴. 특히 던컨 옹은 나이가 몇데 아직도 저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지 ㄹㅇ 레전드는 다르다는 걸 매번 느끼게 해줌. 미네소타전에서도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경기 운영으로 가볍게 승리하는 거 보고 역시 샌안이구나 싶더라.
근데 또 오클라호마는 젊은 피의 패기랑 폭발력이 미쳤잖음. 듀란트랑 웨스트브룩 이 두 괴물은 진짜 막을 수가 없어 보임. 득점력은 물론이고 클러치 상황에서 해결하는 능력은 리그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함. 특히 어제 경기에서 웨스트브룩의 그 미친 돌파는 진짜 소름 돋더라 ㅋㅋㅋ 혼자서 경기를 뒤집어 버리는 클래스는 진짜 아무나 못하는 거 같음. 얘네는 뭔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이 있음.
그래서 더 궁금한 게, 이 두 팀이 만나면 어떤 그림이 나올까 하는 거임. 샌안은 철저한 수비와 조직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압박하는 스타일이고, 오클라호마는 개인 기량과 빠른 템포로 몰아붙이는 스타일이잖아요? 정반대의 농구를 하는 팀들이라 더 흥미진진할 것 같음. 샌안의 짠물 수비가 듀란트-웨스트브룩 듀오를 얼마나 묶을 수 있을지가 관건일 것 같고, 오클라호마가 샌안의 정교한 공격을 어떻게 막아낼지도 궁금함.
개인적으로는 오클라호마가 조금 더 우세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이유는 듀란트와 웨스트브룩의 개인 능력이 너무 뛰어나서 샌안의 조직력으로도 막기 힘들 것 같아서임. 물론 샌안의 노련함도 무시할 수 없지만, 플레이오프에서는 결국 슈퍼스타의 한 방이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체력적으로도 오클라호마 선수들이 더 젊고 에너지 넘치지 않나 싶음.
아, 그리고 이번 주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플레이오프는 진짜 끝까지 가봐야 아는 거 같음 ㅋㅋㅋ 디트로이트가 3승 3패 타이 만든 거 보고 진짜 농구는 예측 불가능의 스포츠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서부 결승이 기대됨.
형들은 이번 서부 결승전 누가 이길 것 같음? 그리고 그 이유는 뭔지 같이 얘기 좀 해보자 ㅋㅋㅋ 샌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점 높이 평가하는지, 오클라호마 승리 예상하는 형들은 어떤 매력을 보고 있는지 궁금함!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3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3시간 32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026-06-22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2026-06-22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 소식은 반갑지만, 중요한 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할 준비가 됐냐는 겁니다. 아틀레티코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죠. 레플리카 같은 건 생각도 마시길.56초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23억은 좀 크지 않냐? ㅋㅋㅋ 나였으면 눈 딱 감고 미국 갔을 것 같은데. 물론 국내 잔류가 무조건 나쁘다는 건 아닌데 솔직히 아쉬운 건 사실임 ㅠㅠ 진짜 국뽕 거르고 돈 생각하면 흠...1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아데바요랑 아데토보 조합이 과연 시너지를 낼까? 둘 다 볼핸들링이 엄청 좋은 편은 아니라서 오히려 뻑뻑할 수도 있음. 르브론 마이애미 때는 웨이드가 있었잖아. 좀 더 지켜봐야 할 듯.20분전
-
[축구 이야기] 데이터로만 보면 다들 말 많지. 근데 난 챔스 결승 맨시티 굿즈 스페셜 에디션부터 영입 소식 뜨는 애들 유니폼까지 다 사놨다. 흐름이라는 게 있는 법이지. 아스날? 걔들 라커룸 분위기 굿즈도 있나?56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이라니, 정말이지 저급하군요.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것만큼이나 축구의 품격을 떨어뜨리는 행위입니다. 진정으로 경기를 사랑한다면, 모든 면에서 정품의 가치를 알아봐야죠.1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이 자꾸 바뀌면 뭐 선수들이야 그렇다 쳐도 유니폼은 정품으로 꾸준히 가져가야 하는 거 아닌가? 진짜 팬이라면 어떤 상황에도 정품 유니폼으로 팀을 응원해야지. 설마 감독 바뀐다고 유니폼까지 가품 사는 건 아니겠지?2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K리그 승강전이 사라지는 게 문제가 아니라, 정품 굿즈도 안 사고 짝퉁 입고 다니는 팬들이 더 문제 아니에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유니폼 하나 사는 게 그렇게 어려운가. 진짜 팬이라면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죠.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호날두잖아! 나는 무조건 호날두는 영입해야 한다고 본다 ㅋㅋㅋ 어쨌든 골 넣어주는 건 확실하니까. 딱 한 시즌이라도 더 뛰는 거 보고 싶은데 빅클럽 중에 용기 있는 팀 없냐? 챔스 나가서 한 방 보여주면 좋겠는데 ㅠㅠ4시간 30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