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2026-05-16 19:14
11,81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요즘 폼 떨어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심심한데 요즘 폼이 영 아닌 선수들 근황 토크 좀 해볼까 합니다. 다들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 있을 텐데, 솔직히 요즘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몇몇 보이잖아요? 그냥 답답한 마음에 한번 썰 풀어보려고 합니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솔직히 요즘 리그 경기 보면 아쉬운 선수들 많지 않아요? 특히 우리 팀은... 아 진짜 누구라고 말은 안 하겠지만 몇몇은 지난 시즌 폼 어디 갔나 싶고 ㅠㅜ 시즌 초에는 그래도 망이 보였는데, 중반부 접어들면서부터 뭔가 나사 하나 빠진 느낌이랄까. 특히 공격 라인에서는 골 결정력이 너무 아쉽고, 수비는 집중력이 떨어지는 건지 자꾸 어이없는 실수가 나오네요. 물론 모든 선수가 항상 잘할 수는 없지만, 좀 더 분발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스포츠 뉴스 보니까 정원오 씨가 15분 스포츠 생활권 조성 공약 얘기하던데, 솔직히 그거랑 선수 폼이랑 무슨 상관인가 싶다가도, 어찌 보면 선수들도 어릴 때부터 그런 생활권 안에서 자랐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기량 보여줬을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엉뚱한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만. 하긴, 선천적인 재능이랑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어릴 때부터 좋은 환경에서 꾸준히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가 갖춰진다면 더 많은 유망주들이 발굴되고 성장할 수 있겠죠.
아무튼, 제가 요즘 유심히 보고 있는 선수는 우리 팀 공격수 김민수 선수입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까지 차지하면서 팀을 하드캐리했는데, 이번 시즌은 현재까지 득점이 지난 시즌의 절반도 안 돼요. 슈팅 숫자나 유효 슈팅 비율은 크게 줄지 않았는데, 골이 안 터지니 본인도 답답할 겁니다. 경기 중에 표정 보면 알 수 있어요. 자신감도 좀 떨어진 것 같고. 혹시 부상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건가 싶기도 하고... 지난달 경기에서 상대 수비수한테 거친 태클 당하고 나서부터 뭔가 스텝이 꼬이는 느낌입니다.
다른 팀 선수 중에서도 생각나는 선수 있는데, 강팀 수비수 이지훈 선수요. 한때 리그 최고의 수비수로 평가받았고, 국가대표에서도 핵심이었잖아요. 그런데 요즘 경기 보면 예전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어요. 특히 뒷공간 커버나 판단 미스가 잦아진 것 같아서 팬들 사이에서도 걱정이 많더라고요. 노쇠화라는 얘기도 나오던데, 아직 30대 초반인데 벌써 그런 소리 듣는 거 보면 안타깝습니다. 베테랑으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줘야 할 텐데, 오히려 불안감을 더하는 느낌이랄까요.
반대로 요즘 폼 미쳐버린 선수들도 있긴 하죠. 저는 요즘 박진우 선수 플레이 보는 맛에 삽니다. 시즌 초반에는 다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최근 몇 경기에서 미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 승리의 주역이 되고 있잖아요. 이런 선수를 보면 또 희망이 생기고, 우리 팀 선수들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깁니다. 김민수 선수도 박진우 선수처럼 멘탈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잘 극복해서 다시 예전 폼 찾았으면 좋겠어요.
결국은 선수들이 자기 페이스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하겠죠. 물론 감독의 전술적인 부분도 있겠지만, 선수 개개인의 컨디션 관리나 정신력도 큰 영향을 미치는 것 같습니다. 요즘 경기력이 아쉬운 선수들 보면 다들 한때는 리그를 호령하던 선수들이라 더욱 안타깝네요.
형들은 요즘 어떤 선수 폼이 제일 아쉽고, 또 어떤 선수가 반등할 거라고 예상하시나요? 같이 떠들어 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1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류현진 올스타는 이제 좀 힘들지 않나? 나이도 있고 아무리 잘 던져도 전성기 때처럼 압도적인 모습은 아니잖아. 물론 꾸준함은 인정하는데 올스타는 좀 더 임팩트 있는 선수들이 가야지. 현실적으로 봐야 함.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크 이한범 어릴 때부터 봤는데 진짜 이렇게까지 성장할 줄은 몰랐다 ㅠㅠ 대동초 시절부터 남달랐는데 혹시라도 진짜 EPL 가면 눈물날 듯 ㅋㅋㅋ 제발 잘 됐으면 좋겠다!3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드립 개웃기네 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EPL 가면 보는 재미는 있겠다. 근데 김민재가 넘사벽이라 이한범이 그 정도까지는 아직 아니라고 생각함. 가서 주전 경쟁 빡세게 해야지 성공할 수 있을 듯.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짝꿍 썰은 나도 좀 놀랐다 ㅋㅋㅋ EPL은 너무 비약 아니냐 아직 국대에서도 실수하는 모습 좀 보이던데. 차라리 네덜란드나 벨기에 리그 가서 경험치 쌓는게 훨씬 나을듯.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부터 그 썰 보고 심장 벌렁거음. 근데 야니스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 팬들 진짜 피눈물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솔직히 동부 판도 다시 재밌어지는 건 인정. 릅갈통 이후로 이렇게 빅딜은 오랜만이라 기대는 된다 ㅋㅋㅋ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지린다 ㄹㅇ 이한범 선수 마인드셋 보소 ㅋㅋㅋㅋ 김민재도 저런 깡다구로 월클 됐잖아. 괜히 수비수가 아니지 ㅋㅋㅋ 국대에서 김민재랑 투톱으로 든든하게 막아주는 거 상상만 해도 설렌다 ㄷㄷ 빨리 보고 싶네.1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ㅋㅋㅋ 지난 주말 경기 보는데 나만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아니 수비는 그렇다 쳐도 공격은 또 왜 그래요 요즘? 슛 때리는 족족 다 빗나가고 골대 맞고 튕겨 나오는 거 보면서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음 ㅠㅠ 진짜 감독이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임 ㄷㄷ1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11시간 27분전
댓글목록5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