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2026-05-17 04:24
13,41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샌안 미네 잡고 PO 서부 결승 간 거 ㄹㅇ 대박 아님? 근데 디트 클블은 뭐냐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플레이오프 결과 보고 잠 다 깼다 ㅋㅋㅋ 샌안이 미네 잡고 서부 결승 간 건 진짜 예상 못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압도적으로 이긴 거 아니냐? 릴라드 진짜 미친놈인가 ㄷㄷ 혼자서 경기를 지배하는 수준이던데, OKC랑 서부 결승에서 붙으면 볼만할 듯. 작년에 OKC한테 졌던 거 생각하면 이번엔 칼 갈고 나올 것 같은데, 미리 팝콘 준비해야겠네. 근데 솔히 서부 결승은 샌안이 무난하게 올라가지 않겠냐? OKC는 아직 좀 어리잖아.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근데 동부 준결승 디트랑 클블 경기 결과는 진짜 충격이다. 6차전까지 가서 디트가 클블 잡고 3승 3패 타이 만든 거 실화임? 클블이 그렇게까지 무기력하게 질 줄이야... 르브론이 나이 먹긴 했나 보다 ㅠ 예전 같았으면 혼자서 경기를 캐리했을 텐데, 이번엔 좀 답답하더라. 디트도 잘했지만 클블이 너무 못했어. 그래도 7차전까지 간 거 보면 진짜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맛은 있네. 누가 이길지 예측도 안 간다 솔직히. 이번 PO는 진짜 역대급 명승부가 많이 나오는 듯.
근데 형들은 이번 NBA 신인 드래프트 개편 추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함? '최하위'보다 '중하위'가 1순위 뽑을 확률 높아지는 식으로 바꾼다는데, 이거 진짜 맞는 거냐? 팀들이 일부러 져서 1순위 노리는 걸 막으려는 의도는 알겠는데, 그럼 진짜 최하위 팀들은 뭐가 되냐고 ㅋㅋㅋㅋ 만년 하위팀들은 신인 드래프트에서도 희망 없어져서 영원히 바닥만 기는 건가? 솔직히 그냥 지금처럼 가는 게 맞는 것 같음. 괜히 복잡하게 바꿔서 논란만 만들지 말고.
난 솔직히 신인 드래프트 개편은 좀 반대하는 입장인데, 형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 샌안이랑 OKC 서부 결승은 누가 이길 것 같고, 디트랑 클블 7차전은 누가 이길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봐 ㅋㅋㅋ 같이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6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2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페레이라 정도면 멘탈은 강철이지 뭔 소리임. 저렇게 말하는 건 오히려 본인이 얼마나 진심으로 임하는지를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자기감정에 솔직한 거지 멘탈 나간 건 아닐 듯.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실시간으로 보는데 소름 돋더라 ㅋㅋㅋ 1회에 홈런 4개는 진짜 처음 보는 듯. 염감님 좋아서 입꼬리 귀에 걸리는 거 봤냐고 ㅋㅋㅋㅋ 역대급 경기인 건 확실함.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 혹시 맨시티 팬이심? 저는 오늘 맨유 경기 보려고 대기타고 있는데, 최근에 분위기 좋아서 기대 중이에요. 특히 새로 온 공격수가 진짜 물건인 것 같아서 경기력 더 눈여겨볼 예정입니다 ㅋㅋ 이적설 돌던 애들 다 잘하길!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부터 좀 불안했음. 그때도 공격은 잘 풀리는 것 같다가 갑자기 막히고, 수비는 허둥지둥 대는 게 딱 보였거든. 오늘은 그냥 그게 극대화된 것 같음.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5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6시간 51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