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2026-05-17 06:31
13,06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이새끼, 솔직히 벌써 역대급 임? ㄷㄷㄷ
야 솔직히 웸반야마 이새끼 진짜 미친놈 아니냐?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입이 안 다물어지더라. 첫 봄농구에서 서부 결승 간다는 게 말이 됨? 심지어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이라는데 그냥 미쳤다는 말 밖에 안 나옴. 첨에 스쾃이니 뭐니 말 많았는데 시발 이게 사기캐지 그냥. 솔직히 이젠 외계인이라는 별명도 식상하다. 그냥 신 아니냐?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근데 솔직히 좀 거품도 있다고 본다. 아무리 잘해도 아직 커리어 시작인데 벌써 GOAT 논쟁에 끼워넣는 건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지금 너무 찬양 일색이라 오히려 부담스러울 정도임. 역대급 선수들 전성기 때 비하면 아직 갈 길 멀지 않나? 특히 클러치 상황에서 아직은 좀 불안한 모습도 보이고, 경험 부족 티나는 플레이도 분명 있단 말이야. 너무 어릴 때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면 나중에 슬럼프 오거나 부상이라도 당하면 바로 나락 가는 거 아니겠냐?
물론 아직 젊고 성장 가능성 무한한 건 인정한다. 근데 그렇다고 벌써부터 역대급이라 단정하는 건 시기상조라는 거지.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꾸준함이 필수인데, 이새끼가 앞으로 10년 이상 지금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잖아? 어제 잘했다고 오늘 바로 역대급 반열에 올리는 건 너무 성급한 판단 아님? 느그들 생각은 어떠냐?
그래서 결론은 웸반야마 이새끼 지금 잘하는 건 부정할 수 없는데, 벌써부터 역대급이니 뭐니 하는 건 너무 오바라는 거다. 진짜 역대급이 되려면 더 많은 걸 보여줘야 된다고 본다. 이제 겨우 시작인데 너무 설레발 치는 건 아닌가 싶다. 두고 보자고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9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기대되는 건 맞는데 1픽 치고는 살짝 아쉽다는 의견도 있더라? 운동 능력은 좋은데 수비나 BQ가 좀 불안하다는 평도 있던데.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지 뭐 ㅋㅋ 위저즈 그동안 삽질한 거 생각하면 이번엔 진짜 터져야 하는데 말이지...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5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11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거 어제 그 경기 말하는 거지? 나 직관 갔다가 진짜 눈을 의심했다니까. 특정 팀 팬인데도 이건심하다 싶었음. 근데 뭐 워낙 희귀한 상황이라 오히려 기억에 오래 남을 듯 ㅋㅋㅋㅋ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히딩크 감독도 비슷한 일 있지 않았나?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아무튼 진짜 쉬운 결정 아니었을 텐데. 월드컵 우승하면 진짜 어머니께 바치는 우승 될 듯. 데샹 감독님 인성도 좋던데 괜히 국대 감독 하는 게 아니었네.1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형님들 진짜 나만 그렇게 느낀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은퇴각 잡는 거 아니냐는 말도 많았는데, 역시 꾸준함의 대명사 현진 어디 안 감. 커브 미쳤더라 오늘!14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