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알론소 기대해도 되냐? 이번 시즌 컵 무관 진짜 빡치네 ㅋㅋㅋㅋ
2026-05-17 16:02
11,84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알론소 기대해도 되냐? 이번 시즌 컵 무관 진짜 빡치네 ㅋ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는데 첼시 기사 보니까 알론소 온 거에 희망을 건다 뭐 이런 내용이 있더라구요. 챔스도 광탈하고 리그도 영 아니었고 컵대회도 다 떨어졌으니 무관 시즌인 건 맞는데, 그래도 알론소 오면 달라질 거라고 보는 거임? 솔직히 포터부터 시작해서 감독 교체까지 난리도 아니었는데, 이번 시즌 막판에 좀 살아나는가 싶더니 결국엔 컵 하나 못 들고 끝난 거 진짜 아쉽네요. 그래도 기대는 해봐야 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복잡하네요 ㅋㅋㅋ
하긴 뭐 첼시 팬들 입장에선 그래도 누군가 오면 희망이라도 가져야지 뭘 어쩌겠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감독 한 명 바꾼다고 팀이 확 달라질까 싶기도 하고. 물론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도 하는데, 이번 시즌 너무 실망이 커서 그런지 좀 회의적인 시선으로 보게 되네요. 알론소가 와서 선수단 장악 제대로 하고 전술적으로 확실한 방향성을 제시하면 모르겠지만, 지금 첼시 스쿼드 보면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 강해서 말이죠.
맨유 카세미루 뉴스 보니까 선수 한 명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던데. 첼시도 알론소가 카세미루 같은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물론 포지션도 다르고 리그도 다르지만,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선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알론소 오면 중원 안정화도 되고 수비도 좀 나아질 거라고 보는 시선도 많던데, 과연 진짜 그렇게 될 궁금하네요.
아무튼 다음 시즌은 이번 시즌보다는 나아지겠죠? 첼시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린 시즌이었을 텐데, 다음 시즌엔 꼭 트로피 하나라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형들은 첼시 알론소 영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희망을 걸 만한 영입이라고 봄? 아님 그냥 감독 바뀌니 해보는 소리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요! ㅋㅋ
하긴 뭐 첼시 팬들 입장에선 그래도 누군가 오면 희망이라도 가져야지 뭘 어쩌겠어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감독 한 명 바꾼다고 팀이 확 달라질까 싶기도 하고. 물론 축구는 감독놀음이라고도 하는데, 이번 시즌 너무 실망이 커서 그런지 좀 회의적인 시선으로 보게 되네요. 알론소가 와서 선수단 장악 제대로 하고 전술적으로 확실한 방향성을 제시하면 모르겠지만, 지금 첼시 스쿼드 보면 뭔가 어수선한 느낌이 강해서 말이죠.
맨유 카세미루 뉴스 보니까 선수 한 명의 존재감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되던데. 첼시도 알론소가 카세미루 같은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물론 포지션도 다르고 리그도 다르지만,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선수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해요. 알론소 오면 중원 안정화도 되고 수비도 좀 나아질 거라고 보는 시선도 많던데, 과연 진짜 그렇게 될 궁금하네요.
아무튼 다음 시즌은 이번 시즌보다는 나아지겠죠? 첼시 팬들은 진짜 피눈물 흘린 시즌이었을 텐데, 다음 시즌엔 꼭 트로피 하나라도 들었으면 좋겠네요. 형들은 첼시 알론소 영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진짜 희망을 걸 만한 영입이라고 봄? 아님 그냥 감독 바뀌니 해보는 소리라고 생각함? 다들 의견 좀 남겨줘요! ㅋㅋ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1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튜헬이 오면 뭐 좀 달라지긴 하겠지. 사우스게이트는 선수 좋은 거 다 떠나서 전술 자체가 너무 한계가 명확했음. 튜헬이 와서 선수단 장점 좀 살리는 축구 했으면 좋겠다.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진짜 지렸지 ㅋㅋㅋ 나도 초반에 서교림이 치고 나가는 거 보고 와 오늘은 서교림이 우승 하나 했는데 막판에 김민솔 몰아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역시 대세는 대세더라 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릭 브런슨 저분 진짜 대단하심. 아들 잘 키우는 방법 제대로 아시는 듯 ㄷㄷ NBA에서 저 정도까지 올라온 아들한테 저렇게 말하는 거 쉽지 않을 텐데. 월클 아니라고 하는 게 오히려 동기부여 제대로 줄 것 같음.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맨날 EPL 빅클럽에서 주전이라고 깝치니 국대만 오면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이젠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그냥 그러려니 함 ㅠㅠ 기대 안 하는 게 속 편함.10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 보면서 감독이 작전이 좀 아쉬웠음. 특히 몇 번 주루 플레이는 진짜 한숨 나오더라 ㄷㄷ 투수 교체 타밍도 그렇고... 뭔가 뻔히 보이는 수가 너무 많았어.1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LG 오늘 미쳤었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 경기였음. 김현수 오스틴 문보경 박동원 타순 진짜 개사기 아니냐?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차 걔 얼마 전에 썸머리그에서 경기하는 거 봤는데 생각보다 움직임 좋던데? 물론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봄. 이번 시즌 위저즈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하다 ㄷㄷ13시간 42분전
댓글목록5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