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2026-05-17 18:20
11,6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두호 지린다ㄷㄷ 근데 솔직히 이번 상대가 역대급은 아니었잖아? ㅋㅋ
형들 오늘 최두호 경기 ㄹㅇ 개지렸지? 2라운드 TKO승이라니… 와 솔직히 보면서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10년 만에 UFC 3연승이라는데,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근데 말야, 내가 살짝 삐딱하게 보고 있는 건가? 뭔가 찝찝한 구석이 없지 않아 있어서 형들 생각 좀 물어보려고 글 썼어.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물론 최두호 선수가 보여준 투지, 정신력, 그리고 경기 운영 능력은 진짜 박수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해. 초반에 살짝 밀리는 듯하다가 2라운드에서 터뜨리는 거 보고 역시 '코리안 슈퍼보이'는 다르다 싶었어. 특히 상대가 꽤 강하다고 알려진 선수였는데, 그 압박을 이겨내고 역전승을 거뒀다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 UFC에서 3연승 한다는 게 어디 쉬운 일이야? 심지어 10년 만에 기록하는 거면 말 다 했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이번 상대가 최두호 선수의 '진정한' 실력을 측정할 수 있는 역대급 강자는 아니었다고 보거든. 물론 UFC 선수들 다 강하지만, 뭔가 '넘사벽'이라고 할 만한 포스는 아니었잖아? 이전 경기들에서 최두호 선수가 보여줬던 퍼포먼스나, 그가 맞붙었던 강자들을 생각하면, 이번 경기는 분명 잘하긴 했지만 '와 진짜 얘는 이제 챔피언급이네!'라고 단정하기에는 뭔가 부족한 느낌이랄까. 이건 그냥 내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 안 해?
최두호 선수가 한창 잘 나갈 때만 해도 페더급 컨텐더 라인에 이름이 오르내릴 정도였잖아. 그 강한 타격과 카로운 움직임은 진짜 다른 선수들이랑 차원이 달랐지. 근데 부상도 있었고, 공백기도 길어지면서 예전만큼의 퍼포먼스를 꾸준히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던 것도 사실이야. 이번 경기가 그 공백기를 완전히 날려버린 대승이라는 건 인정하지만, 과연 이 기세를 몰아서 더 강한 상대들을 뚫고 올라갈 수 있을지가 더 중요하다고 봐.
어제 로우지 경기 보면서도 느꼈는데, 전 챔피언이라도 오랜 공백기나 부상 이후 복귀하면 예전만큼의 기량을 보여주기 힘들잖아. 로우지야 은퇴 시사했지만, 최두호 선수는 앞으로가 더 중요하다고. 이번 승리가 물론 엄청난 의미가 있지만, 이걸 발판 삼아서 진짜 한 단계 더 올라서려면 앞으로 만날 상대들은 훨씬 더 강력할 거거든. 그런 강자들을 상대로도 지금과 같은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그게 관건이라고 봐.
솔직히 이번 경기 전에 내가 생각했던 최두호 선수의 위치는 약간 불안정했어. 잘할 때는 진짜 잘하는데, 뭔가 꾸준함이 부족한 낌이랄까. 근데 어제 경기를 보고 나니까 그 불안감이 많이 사라지긴 했어. 여전히 날카로운 타격과 회복 탄력성은 살아있다는 걸 보여줬으니까.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시험대'는 이제부터 시작될 거라고 생각하는 건 나뿐일까?
형들은 이번 최두호 선수 경기 어떻게 봤어? 진짜 이 정도면 이제 타이틀 도전까지 바라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해?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해? 솔직한 의견들 좀 듣고 싶다. 뭔가 내가 너무 비판적으로 보는 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나랑 비슷한 생각하는 형들도 있을 것 같아서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강원FC 코치 감독도 차출ㄷㄷ 우리팀 이러다 선수도 다 뺏기는거 아님?ㅋㅋ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고석현 요즘 폼 ㄷㄷ 너무 오바 아님?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LG 요즘 야구 미쳤네 1회 4홈런 실화임?1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2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실화임?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다들 누구 이길거 같음?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호날두 이번에도 국대 은퇴 안 할 듯?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헐 미쳤다 류현진 올스타 가나? ㄷ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은 진짜 역대급 ㅋㅋㅋ 나도 그 소식 듣고 깜짝 놀랐음. 마이애미가 동부 완전 씹어먹는 거 아니냐? 랄 리브스 대박 계약도 기대되네. 르브론 은퇴 전에 우승 한 번 더 봐야 하는데 ㅠㅠ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아직 시즌 초라 좀 더 지켜봐야 함. 지금은 타율 깡패지만 장타율은 좀 아쉬운 것도 사실이고, 수들이 데이터 쌓이면 공략법 들고 나올 수도 있음. 이정후가 그걸 어떻게 극복할지가 진짜 관건이다.6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솔직히 포텐셜은 미쳤잖아 ㅋㅋㅋㅋㅋ 브리검영 경기 몇 개 찾아봤는데 운동능력 지리더라. 물론 대학이랑 NBA는 다르지만, 로또라고 해도 1픽에서 터지면 대박이지 않겠음? 위저즈 어차피 지금 당장 뭘 해도 안될 팀인데 한번 질러볼 만 함.9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작년 드래프트 때도 의외의 픽 많았잖아. 다들 망할 거라고 했던 선수들 중에 터진 애들도 있고. 듀반차도 코치진이 뭔가 본 게 있겠지. 일단 믿어보자고 ㅋㅋㅋ 어차피 위자즈는 바닥 찍고 올라올 일만 남았음 ㅋㅋ9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사우스게이트 경 볼 때마다 속 터짐. 저 좋은 선수들 데리고 굳이 저렇게 안정적인 축구를 해야하나 싶음. 투헬이 오면 최소한 공격 전개는 시원시원해질 거 같긴 하다. 근데 수비는 좀 불안해질 수도 있음.10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나만 그런 줄 알았잖아 ㅋㅋㅋ 요즘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 시즌 초반에 설레발 너무 쳤나 싶기도 하고... 타선도 타선인데 불펜이 불안한 것도 한몫하는 듯.16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난 솔직히 얘가 일부러 이러는 거 같기도 함. 래야 더 이슈되고 관심 받으니까. 페레이라 특유의 '난 강하지만 동시에 인간적인 면모도 있다' 이런 컨셉 잡는 거 아니겠냐? 솔직히 허세 부리던 거 생각하면 좀 웃기긴 함 ㅋㅋㅋ1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언더독도 초반에 기세 못 잡으면 그대로 무너질 수도 있음. 전력 차이가 너무 나면 멘탈이고 뭐고 실력으로 찍어 누르는 경우도 많아서 좀 회의적임. 난 그래도 강팀에 한 표 던진다.20시간 39분전
댓글목록5
물떡콩떡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