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2026-05-17 19:09
11,63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13승 투수 얘긴데, 미국 가서 ㄹㅇ 인생 역전한 거 실화냐 ㄷㄷ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불금인데 다들 뭐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저는 퇴근하고 스포츠 뉴스 보다가 진짜 깜짝 놀란 기사를 봤습니다. KBO에서 13승도 했던 투수가 LG 트윈스에서 외면받고 미국 가서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는 기사인데, 이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솔직히 KBO에서 13승이면 에이스급 아니었나요? 근데 LG에서 뭔가 안 맞았는지 방출되고 미국으로 건너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거기서 ERA 1.42 찍으면서 맹활약 중이라니, 진짜 소름 돋지 않습니까? 어제도 1이닝 깔끔하게 막고 7경기 연속 무실점 행진이라고 하는데, 이건 거의 영화 같은 스토리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마이너에서 얼마나 대단한 활약을 펼치든 빅리그는 또 다른 세계겠지만, 그래도 이런 스토리는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어떤 선수들은 KBO에서 잘하다가도 해외 나가면 망하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KBO에선 별 볼 일 없었는데 해외 나가서 포텐 터지는 경우도 있고... 야구 세계는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이렇게 재능 있는 선수들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기 잠재력을 터뜨리는 걸 보면 괜히 제가 다 뿌듯합니다. 이 선수 근황 더 아시는 분들 계신가요? 혹시 현지에서 직관하신 분들이나 더 자세한 소식 아시는 분들은 정보 공유 좀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수들 보면 진짜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맞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무튼 이 선수 앞으로도 계속 잘해서 빅리그까지 가는 습 꼭 보고 싶네요.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8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7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1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19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19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음?2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LG 어제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2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1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14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난 보면서 계속 답답해 죽는 줄 알았네. 진짜 무뇨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음? 우리 공격수들도 제발 좀 보고 배워라… 슛팅 기회 날리는 거 보면 화병남.14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