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LG 오스틴 폼 미쳤다 진짜 ㄷㄷ
2026-05-17 20:05
11,59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ㅋㅋㅋ LG 오스틴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오늘 경기 보셨음? 오스틴 스리런포 실화냐 진짜 ㅋㅋㅋ 폼 미쳤던데. 한화 쿠싱도 새 팀 가서 잘하라고 응원하는 거 보니까 뭔가 짠하면서도 재밌음. 요즘 날씨 더워서 클리닝 타임 늘어난 건 좋긴 한데 경기 흐름 끊기는 건 좀 아쉽네요. 다들 오늘 경기 어땠음?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드디어 하네 ㄷㄷ 잉글랜드 4강 간 거 보니까 우리도 좀 설렌다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떴다는데 이거 실화임? ㄷㄷ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 이거 역대급 핵폭탄 트레이드 맞냐? ㄷㄷ10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기대함? ㅋㅋㅋ1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EPL 풀백 무뇨스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19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이거 진짜 괜찮은거임?2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발언 ㄷㄷ... 심정 이해는 감2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페레이라 헤비급 타이틀전 발언 ㄷㄷ... 심정이 어땠을까?2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더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 연차 내고 직관 갔어야 하는데 후회 중입니다 ㅠㅠ 퇴근하고 집 가서 바로 치맥 세팅해야겠어요. 다들 오늘 즐거운 야구 관람 되시길!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임. 어제 경기 보는데 솔직히 좀 답답하더라. 올리베이라 도발은 무슨, 그냥 밥값이나 했으면 좋겠음.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이정후 미쳤죠 진짜 ㅋㅋ 솔직히 신인왕은 아직 이르다 생각했는데 오늘 하는 거 보니까 진짜 가능성 있어 보이네요. 타격감도 미쳤고 수비도 안정적이라 괜히 MLB 가는 게 아닌 듯 ㄷㄷ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좀 아쉽던데? 8개월 공백이 길었는지 예전만큼의 폭발력은 좀 부족해 보였음. 론 이겼으니 다행이긴 한데,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우승? 그럴 바엔 해리 케인이 토트넘에서 우승하는 게 더 빠를듯 ㅋㅋㅋㅋㅋ 걔네는 진짜 우승dna가 없는 건지 뭔지 늘 기대만 부풀리다 실망만 안겨줌.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 같으면 좀 섭섭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브런슨 멘탈 강철이겠네. 근데 생각해 보면 저런 엄격함 덕분에 지금의 브런슨이 있는 거 아닐까 싶기도 함. 손웅정 감독님이랑 진짜 비슷한 느낌임.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정후 진짜 대박이다. 솔직히 난 시즌 초반에 좀 불안했는데, 이젠 뭐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 김치찌개 먹으면서 MLB 보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다 ㅋㅋㅋㅋ1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나 어제까지만 해도 잔류 기사 봤는데 무슨 소리야 ㄷㄷ 근데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히트 특유의 끈적한 수비랑 시너지 오지게 나긴 하겠다. 괜히 르브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ㅋㅋㅋㅋ16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