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2026-05-17 22:13
11,17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벌써 서부 결승 간 거 실화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 샌안이 미네소타 꺾고 서부 결승 간 거 봤음? 와 진짜 웸반야마 이 친구는 신인인데 벌써 봄 농구 서부 결승까지 가는 거 보니까 차원이 다르긴 한가 봄. 아니 솔직히 스퍼스 플옵 갈 때부터 뭔가 다르다 싶었는데, 이렇게 빨리 핵심 멤버로 파이널 컨텐더 팀에 녹아들 줄은 상상도 못 했음. 디펜딩 챔프 상대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는데 벌써부터 다음 경 기대되네 ㅋㅋㅋㅋ
진짜 웸반야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NBA 드래프트 1순위는 그냥 좀 잘하는 애들 뽑는 자리였는데, 얘는 차원이 다르네. 괜히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게 아닌 듯. 첫 봄농구부터 서부 결승까지 뚫어버리는 거 보면서 NBA 신인 추첨제 개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이해가 되더라. 최하위 팀보다 중하위 팀이 유리하게 개편하는 거 추진한다는데, 뭐 이러다 진짜 한 팀이 너무 독점하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음. 샌안이 웸반야마 뽑고 바로 이렇게 날아오르는 거 보니까 다른 팀들 배 좀 아플 듯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웸반야마 보는 맛이 제일 큰 것 같음. 어제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6차전까지 가서 3승 3패 타이 만든 것도 대박이긴 한데, 스퍼스랑 웸반야마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 디펜딩 챔프 맞아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면서 과연 스퍼스가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까 행복회로 돌려봤다 ㅋㅋㅋ
형들은 이번 플옵에서 어떤 팀 제일 인상 깊었음? 웸반야마가 이대로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다음 경기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ㅋㅋㅋ
진짜 웸반야마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NBA 드래프트 1순위는 그냥 좀 잘하는 애들 뽑는 자리였는데, 얘는 차원이 다르네. 괜히 외계인이라고 불리는 게 아닌 듯. 첫 봄농구부터 서부 결승까지 뚫어버리는 거 보면서 NBA 신인 추첨제 개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이해가 되더라. 최하위 팀보다 중하위 팀이 유리하게 개편하는 거 추진한다는데, 뭐 이러다 진짜 한 팀이 너무 독점하는 거 아니냐는 얘기도 나올 수도 있겠다 싶었음. 샌안이 웸반야마 뽑고 바로 이렇게 날아오르는 거 보니까 다른 팀들 배 좀 아플 듯 ㅋㅋㅋㅋ
솔직히 이번 플레이오프는 웸반야마 보는 맛이 제일 큰 것 같음. 어제 디트로이트랑 클리블랜드 6차전까지 가서 3승 3패 타이 만든 것도 대박이긴 한데, 스퍼스랑 웸반야마 기사는 계속 찾아보게 되네. 디펜딩 챔프 맞아서 파이널 도전한다는 기사 보면서 과연 스퍼스가 파이널까지 갈 수 있을까 행복회로 돌려봤다 ㅋㅋㅋ
형들은 이번 플옵에서 어떤 팀 제일 인상 깊었음? 웸반야마가 이대로 우승까지 갈 수 있을까? 다음 경기 너무 기대되는데 다들 같이 응원하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함? ㄷㄷ 연봉 미쳤네1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튜헬 부임? 사우스게이트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타율 2위인데 솔직히 거품 논란 종결 아님? ㅋㅋ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드랩 1픽 위저즈의 다이반차, 이거 ㄹㅇ 역대급 픽임? ㄷㄷ12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이거 ㄹㅇ 빅트레 아닌가ㄷㄷㄷ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잉글랜드-가나 보신 분들?? ㄹㅇ 질식수비에 혈압 오르던데 ㄷㄷ1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요즘 콜롬비아 무뇨스 개잘함 ㄷㄷ 어제 경기 봄?1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EPL 올스타 잉글랜드 무승부 실화냐 ㅋㅋㅋㅋ 아 답답하네 진짜20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맞어 나도 어제 드래프트 보면서 그리즐리스 애들 픽하는 거 좀 의아했음. 픽 순서도 그렇고 뽑은 선수들도 당장 써먹기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뽑은 느낌이 강했음. 스튜어트 트레이드까지 보면 진짜 판을 키우려는 건가 싶은데 이게 또 성공하면 진짜 대박인 거지 ㄷㄷ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300만 달러면 진짜 고민될만하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양키스면 무조건 가는 게 맞다고 본다. 이번 기회 놓치면 평생 후회할 걸?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벤치 손흥민 ㄷㄷㄷ 진짜 기사보고 내 눈을 의심함.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러시는거 좀 이해 안 가긴 하네. 월드컵 예선인데 에이스를 벤치에 박는다는 건... 진짜 뭔가 있나?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골드글러브까지는 모르겠고 올스타는 진짜 확정일 듯! 작년에도 잘했지만 올해는 진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임. 근데 예전에 추신수도 잘하다가 부상으로 주춤했던 적 있어서 좀 걱정되긴 하네요.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 ㅠㅠ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설마 조별 탈락까지 하겠냐 ㅋㅋㅋㅋ 월드컵은 또 다른 무대임. 뻥글 형들은 부상 문제로 난리지만 벨기에는 그냥 노쇠화라 좀 다르지 않나? 그래도 포텐 터지는 젊은 애들 한두명은 있을거임 아마.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오줌 지릴 뻔 ㅋㅋㅋㅋㅋ 나도 처음에 보고 내 눈을 의심함. 그 황금세대가 이렇게 허무하게 가버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 한편으론 우리나라도 조심해야겠다 싶더라 ㅠㅠㅠ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진짜 지리네 ㅋㅋㅋㅋㅋ 밀워키 팬들 오열 각이다 ㅠㅠ 아데바요랑 같이 서면 그냥 골밑은 걔네꺼 되는거 아니냐? 마이애미 우승 쌉가능이겠다 이건 진짜 개충격 ㅋㅋㅋㅋ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핵폭탄 트레이드 맞지 형!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간다는데 이게 핵폭탄이 아니면 뭐가 핵폭탄임? ㅋㅋㅋ 아데바요랑 괴인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철옹성 될 듯. 근데 2대10이면 좀 너무 많이 줬다는 생각은 들긴 하네 ㅋㅋㅋ 밀워키는 뭐 고 보내는 건지 궁금하다.12시간 20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