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2026-05-17 22:33
10,70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PGA 마지막 라운드 봤냐? 걍 미쳤던데 ㄷㄷ
형들 오늘 다들 출근 잘 했음? 어제 밤에 잠 못 잔 형들 많을 것 같은데 ㅋㅋ 나도 어제 PGA 챔피언십 마지막 라운드 보다가 진짜 심장 쫄깃해져서 잠 다 달아났잖아 ㅋㅋㅋ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임. 오랜만에 진짜 제대로 된 빅 매치 본 것 같아서 아직도 흥분이 가시질 않네.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아니 솔직히 맥길로이, 로즈, 람 이 세 명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었잖아. 마지막 날 시작 전부터 이미 쟁쟁한 선수들이 다 상위권에 포진해있어서 "와 이거 진짜 누가 잡을까?" 싶었거든. 셋 다 너무 잘해서 그냥 응원하는 선수이고 뭐고 다 떠나서 누가 버디 하나 넣을 때마다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특히 맥길로이는 오랜만에 메이저 우승 노리는 거라 더 간절해 보였고, 로즈는 노련미가 돋보였지. 람은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꾸준함의 대명사 아니겠음?
개인적으로는 맥길로이가 초반에 좀 치고 나갈 때 "오 이번엔 진짜 드디어 하나 먹는 건가?" 싶었는데, 역시 메이저 대회가 쉽지 않더라고. 압박감도 엄청났을 거고. 그래도 중요한 순간마다 집중력 발휘하는 거 보고 역시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꼈다. 특히 중반부에 위기였을 때 파 세이브 해내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진짜 프로는 다르더라.
근데 진짜 하이라이트는 후반 홀들이었음. 로즈랑 람이 끈질기게 따라붙으면서 맥길로이랑 격차가 거의 없어진 순간부터는 진짜 숨도 못 쉬고 봤잖아. 갤러리들 함성 소리도 장난 아니었고, 중계진들도 흥분해서 말 더듬는 거 보고 "와 이거 진짜 대박이다" 싶었음. 매 홀마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는 상황이 연출되니까 예측 자체가 불가능하더라고. 마치 축구에서 마지막 몇 분 남기고 골 터지는 것 같은 그런 느낌?
특히 기억에 남는 건 람이 마지막 몇 홀 남기고 버디 잡으면서 선두권에 바짝 붙었을 때였음. 진짜 그 순간만큼은 람이 우승하는 거 아닌가 싶었다니까. 근데 또 맥길로이가 바로 받아치는 거 보고 "미쳤다"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로즈도 안정적으로 플레이하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게 만들었고. 셋 다 정신력 싸움에서 누가 이기나 보는 게 관전 포인트였던 것 같음.
결과적으로는 아쉽게도 맥길로이 우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정말 멋진 경기 보여준 건 확실하다. 세 선수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주고 싶음. 진짜 이런 경기는 다시 보기 힘들 거야. 최근에 스포츠 보면서 이렇게까지 몰입해 본 적이 없었던 것 같네.
형들은 어제 경기 보면서 어떤 선수가 가장 인상 깊었음? 아니면 혹시 다른 골프 대회에서도 이렇게 막판까지 쫄깃했던 경기 있으면 추천 좀 해줘라. 다음 주에 또 뭐 재밌는 경기 있나 찾아봐야겠네. 다들 즐거운 한 주 보내고!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1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2026-06-23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41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잉글랜드랑 우리는 좀 다르지 않나? 잉글랜드는 피지컬이랑 스피드 자체가 우리랑 차원이 다르잖아. 솔직히 국대 경기 요즘 좀 답답했는데 오늘만큼은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 치맥은 못 참지 ㅋㅋㅋㅋ3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어제 고석현 경기 보셨구나. 막판에 레보스노야니 KO 직전까지 갔다가 살아나는 거 보고 심장 쫄렸잖아요 ㅋㅋㅋ 진짜 팝콘각 제대로였음.8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를 수도 있지 않나요? 제임스랑 라이스 부상이라도 스쿼드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ㄷㄷ 너무 비관적으로만 보는 거 같은데요? 월드컵은 변수가 많아서 쉽게 예측하기 힘들죠.9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폼 미친 건 ㅇㅈ이지 ㅋㅋㅋㅋ 어제 솔직히 걔 아니었으면 후반 내내 질질 끌려가다 비겼을 거 같음. EPL에서도 저 정도로 공격적인 풀백 몇 없을 텐데 진짜 탐나더라.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인터뷰 나도 봤는데 ㅋㅋㅋ 뭔가 씁쓸하면서도 웃겼음. 근데 브런슨은 진짜 매 경기마다 성장하는 게 보여서 응원하게 됨. 오늘 막판 플레이는 진짜 심장 쫄깃했다. 지리더라.1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하군요 ㅠㅠ 릅신 은퇴하면 진짜 한동안 느바 안 볼 것 같음... 물론 신인들 터지는 거 보는 재미도 있긴 한데 릅신이 워낙 넘사벽이라 비교가 안 되네요. 드래프트 1픽도 듣보라니 ㄷㄷ 올해는 망했나 싶네요.15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니까 ㅋㅋㅋ 아침부터 기사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는데 실화더라. 마이애미는 진짜 지미 버틀러 영입으로 한 번 재미 보더니 아데토쿤보까지 데려오네. 이거 파이널 우승은 따 놓은 당상 아니냐 ㄷㄷ17시간 11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