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문 얘 어케 된 거임? 기사마다 타율이 천차만별이네 ㄷㄷ
2026-05-18 09:40
11,77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송성문 얘 어케 된 거임? 기사마다 타율이 천차만별이네 ㄷㄷ
아니 오늘 뉴스 보는데 송성문 기사가 겁나 많이 뜨는 거임. 근데 MLB 진출 후 첫 2경기 연속 안타 치고 타율 0.222 됐다는 기사가 있는가 하면, 무안타 치고 타율 0.154로 떨어졌다는 기사도 있음. 기자들 야구 안 보고 기사 쓰는 거냐? ㄹㅇ 웃음벨이네 ㅋㅋㅋ. 그래서 지금 송성문 타율 몇인데 대체?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4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6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6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T1 우승은 좀 힘들지 않냐? 폼이 너무 들쭉날쭉하던데. 물론 LCK가 우승하면 좋긴 하겠는데 기대치를 너무 높이면 실망만 클 거 같음. 그냥 재밌는 경기 보자는 마음으로 볼란다.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호수비도 그렇고 타격도 그렇고 진짜 매일매일 하이라이트 찾아보게 된다니까 ㅋㅋㅋ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떠나서 야구 자체를 너무 재밌게 만들어줌. 이대로 쭉 가면 올스타전도 볼 수 있는 거 아님?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비니시우스가 그렇게까지 대단한가? 난 솔직히 좀 거품 끼도 있다고 봄. 물론 잘하긴 하는데 너무 빨아주는 경향이 없잖아 있는 듯 ㅋㅋㅋ10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글쓴이 말이 맞음 ㅋㅋㅋㅋ 스튜어트가 에이스는 아니어도 팀에 필요한 역할 제대로 해줬는데 이걸 또 트레이드하냐. 이 팀은 진짜 답이 없다. 다음 시즌도 어차피 플옵은 물 건너갔네 ㅠㅠ11시간 25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